느바 까페이지만 느바를 잘 몰라
뻘질문 한번 드립니다
올해 오클라호마가 정배인거 같은데
샌안에 길쭉한 친구도 못 비빌 정도로
압도적인 전력인가요?
아님 그정도는 아니고 비슷한 전력일까요
그리고 서부 우승팀이 거의 우승 한다고 봐야
할 정도로 서고 동저 일까요
뻘질문 죄송합니다
첫댓글 저도 느바초보인데 제가 보기에는 오클이 스가라는 압도적인 에이스 한명을 보유하고 있고 샌안도 웸반야마라는 존재가 있는데 그 밑의 선수들 면면이 오클이 전포지션에 걸쳐서 너무 단단해보이네요. 샌안은 디애런팍스가 부진하고 4번도 약해보이고 약점이 있는것 같아요
역시 오클이 정배군요 감사합니다
오클과 샌안이 붙으면 5:5입니다. 샌안이 상성상 오클한테 강해요.
오옷 그래요?
샌안이 오클에 상성이 좋습니다.올해 정규시즌 3승1패에요.오클 입장에선 미네소타 기다릴듯요
샌안이 오클에 정규시즌 상성이 좋긴하지만..오클은 작년에 우승까지 한 경험자들이라..솔직히 샌안이 오클에 플옵 4승 먼저 한다는 생각은 안듭니다.샌안은 미네 넘을 걱정부터..
올해 정규시즌 한정으로 그나마 오클 담당일진이 산왕이에요. 다만 플옵이고 선수들 마음가짐이 다를것이며 디펜딩챔프의 경험이라는게 있어서 부상이탈 선수들이 없다면 박빙승부 봅니다.
첫댓글 저도 느바초보인데 제가 보기에는 오클이 스가라는 압도적인 에이스 한명을 보유하고 있고 샌안도 웸반야마라는 존재가 있는데 그 밑의 선수들 면면이 오클이 전포지션에 걸쳐서 너무 단단해보이네요. 샌안은 디애런팍스가 부진하고 4번도 약해보이고 약점이 있는것 같아요
역시 오클이 정배군요 감사합니다
오클과 샌안이 붙으면 5:5입니다. 샌안이 상성상 오클한테 강해요.
오옷 그래요?
샌안이 오클에 상성이 좋습니다.
올해 정규시즌 3승1패에요.
오클 입장에선 미네소타 기다릴듯요
샌안이 오클에 정규시즌 상성이 좋긴하지만..
오클은 작년에 우승까지 한 경험자들이라..
솔직히 샌안이 오클에 플옵 4승 먼저 한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샌안은 미네 넘을 걱정부터..
올해 정규시즌 한정으로 그나마 오클 담당일진이 산왕이에요. 다만 플옵이고 선수들 마음가짐이 다를것이며 디펜딩챔프의 경험이라는게 있어서 부상이탈 선수들이 없다면 박빙승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