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NBA 게시판 NBA 알못 질문입니다
추천 0 조회 654 26.05.06 12:2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33

    첫댓글 저도 느바초보인데 제가 보기에는 오클이 스가라는 압도적인 에이스 한명을 보유하고 있고 샌안도 웸반야마라는 존재가 있는데 그 밑의 선수들 면면이 오클이 전포지션에 걸쳐서 너무 단단해보이네요. 샌안은 디애런팍스가 부진하고 4번도 약해보이고 약점이 있는것 같아요

  • 작성자 26.05.06 12:35

    역시 오클이 정배군요 감사합니다

  • 26.05.06 12:37

    오클과 샌안이 붙으면 5:5입니다. 샌안이 상성상 오클한테 강해요.

  • 작성자 26.05.06 12:39

    오옷 그래요?

  • 26.05.06 12:55

    샌안이 오클에 상성이 좋습니다.
    올해 정규시즌 3승1패에요.

    오클 입장에선 미네소타 기다릴듯요

  • 26.05.06 16:00

    샌안이 오클에 정규시즌 상성이 좋긴하지만..
    오클은 작년에 우승까지 한 경험자들이라..
    솔직히 샌안이 오클에 플옵 4승 먼저 한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샌안은 미네 넘을 걱정부터..

  • 26.05.06 17:29

    올해 정규시즌 한정으로 그나마 오클 담당일진이 산왕이에요. 다만 플옵이고 선수들 마음가짐이 다를것이며 디펜딩챔프의 경험이라는게 있어서 부상이탈 선수들이 없다면 박빙승부 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