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ㅡ세상걷기ㅡ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평일낮걷기 1839회 평낮목요걷기(5.7) 부천 무릉도원수목원 갑니다
추천 0 조회 839 26.05.01 07:49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5.01 07:54

    첫댓글 참석1/다산/감사합니다

  • 26.05.01 08:17

    참석2/세라/ 수목원 완전 좋아요~

  • 26.05.01 08:28

    참석3/안개비/감사합니다

  • 26.05.01 08:58

    참가3/행복의나라로/반갑습니다~

  • 26.05.01 09:25

    참가/4/달리미 /감사합니다

  • 26.05.01 09:51

    참가5/모티브/수목원^^
    감사합니다

  • 26.05.02 20:56

    참가5/모티브/수목원^^
    감사합니다

  • 26.05.02 20:58

    병원 예약 깜빡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취소합니다

  • 26.05.01 10:25

    참가6/이룸/같이 가요~

  • 26.05.01 10:37

    참가7/무송/감사합니다.

  • 26.05.01 10:38

    참가8/생크림/감사합니다.

  • 26.05.01 11:10

    참석9/향기사랑/감사합니다

  • 26.05.01 17:18

    참가 8/바람따라/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1 20:14

    (참석자 명단 - 11명)

    . 다산 세라님 안개비님 행복의나라로님 달리미님 모티브님 이룸님 무송님 생크림님 향기사랑님

    . 바람따라헐헐님

  • 26.05.01 22:10

    참가12/미사/감사합니다

  • 26.05.02 11:51

    참가. 13/ 아침향기 / 감사합니다

  • 26.05.02 16:19

    참가14 이다이 감사합니다~

  • 26.05.02 17:16

    참가15/선율/감사합니다

  • 26.05.03 22:11

    참가16/에코/감사합니다.

  • 26.05.04 12:46

    참가 17 / 골드바/ 감사합니다~

  • 26.05.04 13:59

    참가 / 유자나무/ 감사합니다

  • 26.05.04 16:37

    참가 19 / 루이 / 함께 합니다

  • 26.05.04 19:13

    감기로 참가 취소합니다 다음기회에 뵙겠습니다 수고하심 감사드립니다

  • 26.05.05 11:27

    참가/뉴저지강/감사합니다.

  • 26.05.05 17:49

    참가20/유철주(열목선생)
    감사히 참석합니다

  • 26.05.05 19:36

    갑자기 일이 생겨 참가 취소합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 26.05.05 21:39

    * 식물원과 박물관 주요 관람 포인트이니 참고하십시요

    ㅡㅡ부천 식물원

    .식물전시관 : 약용식물(애기똥풀), 식충식물(파리지옥, 끈끈이주걱, 미모사)

    . 식물원 : 자생식물(문주란, 팔손이, 율마), 수생식물(극락조화, 몬스테라), 아열대식물(바나나, 파인애플, 야자, 워싱턴야자, 파파야, 커피나무), 다육식물(선인장, 용설란)


    ㅡㅡ자연생태관박물관, 4개관

    1층
    .생태체험관 : 도마뱀(게코, 드래곤, 카멜레온), 전갈, 거북, 고슴도치, 악어
    . 하천생태관 : 버들치, 쉬리, 쏘가리, 배스, 철갑상어

    2층
    . 곤충관 : 나비,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무당벌레
    . 공룡관 : 이구아노돈(초식공룡), 티라노사우르스(육식공룡), 어룡, 익룡 ㅇ 삼엽충(절지동물), 암모나이트(소라류)

  • 26.05.06 11:26

    일이생겨 참가 취소합니다.
    죄송해요. 다음길에 뵙겠
    습니다

  • 26.05.06 11:54

    참가19/잠만보/감사합니다

  • 26.05.06 13:19

    참가20/ 마르띠노/ 함께합니다!

  • 작성자 26.05.06 19:59

    낼 오후 4시부터 비예보 있습니다 2시경 일정이 끝날 예정이지만 참고하십시요

  • 26.05.07 08:46

    참가20/달구지/함께합니다.

  • 26.05.07 08:57

    집안에 일이 생겨 죄송하지만 불참합니다
    정말 송구합니다

  • 26.05.07 08:58

    죄송합니다
    급한일이 생겨 취소합니다

  • 26.05.07 09:37

    참석하시는 분: (존칭생략)
    다산, 세라, 안개비, 행복의나라로, 달리미
    이룸, 무송, 생크림, 미사, 아침향기,
    선율, 에코, 골드바, 루이, 뉴저지강,
    잠만보, 마르띠노, 달구지 (현재 18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