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 인사이더에 따르면 안드라데가 지난 해 WWE에서 여러 차례 웰니스 정책 위반을 해서 결국 해고시키게 되었다고 합니다. WWE가 그를 즉시 해고시킨 이유는 90일 비경쟁 조항기간 동안 급여를 지불하는 걸 원하지 않았습니다.
-파이트풀 셀렉트에 따르면 안드라데가 AEW와 풀타임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더 락이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와 인터뷰에서 레슬매니아 19에서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과 경기는 자신에게 큰 영광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시 스티브 오스틴이 목이 부러진 상태로 경기를 가지면서 락바텀을 3번이나 날린 뒤 승리 후 그의 귓가에 사랑하고 존경한다고 말하고 오스틴도 사랑하고 고맙다고 말해 함께 그 순간을 함께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릭 플레어가 Escapist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존 시나는 영화계에서 큰 돈을 벌고 있기에 WWE에서 은퇴 후 복귀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존 시나의 WWE 경력을 리스펙하기도 했습니다.
-파이트풀 셀렉트에 따르면 무스타파 알리가 이번 주 NXT에서 프로모를 한 것에 NXT와 TNA 내부에서 좋은 반응이 있었다고 합니다. 숀 마이클스는 무스타파 알리의 방출을 강력히 반대했으며 그가 NA 챔피언이 되는 것을 고려 중이라고 합니다.
-CM 펑크가 크라운 주얼 홍보 자료에 있어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는 다음 주 RAW에 복귀할 예정 입니다.
-PW 인사이더에 따르면 레이 미스테리오가 이번 주 퍼포먼스 센터에 방문해 링 복귀 허가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핵소우 짐 더간이 레슬토크와 인터뷰에서 2007년 WWE에서 샌드맨과 월드 태그팀 챔피언십에 대해 들어본 적 없었다고 하며 서전 슬로터와 태그팀이라면 고려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타야 발키리가 우먼스 레슬링 토크와 인터뷰에서 WWE보다 AEW가 더 거칠다고 언급했습니다.
첫댓글 WWE에 복귀한게 작년인데 복귀한 시점부터는 아닐텐데.. 반복적인 웰니스 정책위반이라..왜일까... 알바님이 웃고계실거 같은데..
1년정도동안 몇번이나 위반했으면, 즉시 해고일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