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전국J3부서 네팀이라도 초청비.지급하고 풀리그 돌리려했으나 두팀이 팀사정으로 불참통보하여 결국 폐지합니다
아쉽네요. 전국대회인데 참가율이 저조해서
축구에서도 정착이 안되는 것을...J1,2,3,4 .... 한다고 해서 완전 개판 되어 부럿네요이게 무슨 전국대회??? 그냥 동네 대회 같네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J리그로 하면 좋은게 뭔가요?
J 리그하니깐왜 왜놈들 리그가 떠오를까요ㅎ
첫댓글 전국J3부서 네팀이라도 초청비.지급하고 풀리그 돌리려했으나 두팀이 팀사정으로 불참통보하여 결국 폐지합니다
아쉽네요. 전국대회인데 참가율이 저조해서
축구에서도 정착이 안되는 것을...
J1,2,3,4 .... 한다고 해서 완전 개판 되어 부럿네요
이게 무슨 전국대회???
그냥 동네 대회 같네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J리그로 하면 좋은게 뭔가요?
J 리그하니깐
왜 왜놈들 리그가 떠오를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