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임실사람들이야기 e-카페 ♣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원동산
    2. 비와구름
    3. 능소화
    4. 제우스
    5. 남명주
    1. 뽀대간지
    2. 온세상
    3. 조성일
    4. 한갑수
    5. 황순일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Elon musk
    2. 농부땅올콩
    3. 겨울라온
    4. 큰구름
    5. 긴머리소녀
    1. 김강호
    2. 이상업
    3. 에노스
    4. 예쁜여시 순재
    5. 들해놀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통계

 
방문
20260602
360
20260603
404
20260604
138
20260605
1728
20260606
815
가입
20260602
0
20260603
0
20260604
0
20260605
0
20260606
0
게시글
20260602
52
20260603
50
20260604
34
20260605
26
20260606
22
댓글
20260602
2
20260603
8
20260604
4
20260605
3
20260606
7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등산산행사진실 ♣ 만경강길 라이딩(2026.05.05)
추천 3 조회 50 26.05.05 15:4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8 12:06

    첫댓글
    오늘도 저전거 라이딩을 하셨군요~
    오늘 어린이날인데 수고하셔씁니다.
    춘포 대장촌도 지나셨군요 ~

    익산에 살적에 많이 가본 대장촌인데 ~
    보신탕 먹으러 다녔습니다.
    지금은 보신탕 안먹지만 그 당시는 먹었습니다.

    익산시 마동 황등 춘포 이런곳 많이 다녔네요~
    그리운 옛날입니다.

    거듭 수고하셨습니다.
    사진도 올려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26.05.07 07:38

    그전에 익산에서도 근무 하셨나바요
    만경강길 자전거로 수시로
    다닌길이라 익숙해요
    포근한 날씨 건강하세요

  • 26.05.08 12:11


    남원에서 6개월 근무하다가
    부천 송내역 옆 그 당시 33사단(지금은 17사단)에서
    33개월 군복무후 익산으로 복직하였습니다.
    그리운 옛날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