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유쾌방 스크랩 기타 머리 얼마나 자주 감으세요? 안 감아요 영원히
추천 0 조회 8,053 25.09.03 14:59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5:05

    첫댓글 어떻게 그럴 수 있쬬

  • 25.09.03 15:09

    머리카락이 너무 약해서 매일 감으면 부서지나..?

  • 25.09.03 15:10

    두피에 기름이 잘 안끼나?? 난 지성피부라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데

  • 25.09.03 15:13

    그래서 서양인 노랑내가 아는건가??

  • 25.09.03 15:31

    향수로 악취를 숨기는 구나 ㅜㅜ

  • 25.09.03 15:41

    일주일에 한번 감으면서 오일은 왜 매일 바르시나여...

  • 25.09.03 16:57

    22 머리는 일주일에 한번 감는데 오일은 매일??? 이게 가능한가......

  • 25.09.03 16:10

    외국은 수질 안좋아서 그런거 아니에요??
    석회질도 많고 햇볕도 우리나라랑 달라서 환경이 다르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데오드란트, 향수가 엄청나게 발달했다고..ㅋㅋ

  • 25.09.03 16:15

    22222이것떄문일거 그리고 외국에서는 오히려 자주 감으면 더 기름져져서 안좋다 는 식으로 알고있는 사람도 많던데

  • 25.09.03 16:39

    먼지가 두피에 얼마나 많이 쌓이는데... 뭐.. 나라마다 환경적인 요인에따라 다를 수 있지만
    매일 감는 저로서는 조금 부럽!

  • 25.09.03 16:40

    부럽다..머리길믄 개꿀아녀....

  • 25.09.03 16:58

    수질 안좋아서 자주 안감는건 이해하는데 안더럽다고 생각하는건 에바네ㅋㅋㅋㅋ 뭐 무균실에서만 생활하냐고요

  • 25.09.03 17:53

    아니 인간보다 털 가늘고 부드럽고 피부약하고 땀샘도 없는 강아지들조차 안 씻으면 떡지고 냄새나고 더러워지는데 인간이 깨끗하겠냐고요

  • 25.09.03 18:21

    나는 하루에 두번인데...
    저 사람들한테는 제가 유난스러워보일려나요?

  • 25.09.03 18:29

    서양인…….. 체취 장난 아냐……. 씻는게 아니고 향수로 감추는게 맞냐…..

  • 25.09.03 18:29

    왜 냄새나는지 알겠네

  • 25.09.03 19:40

    서양인이 동양인에 비해 두피가 건조하다고는 들었지만..땀은 안나냐고!!!! 땀내도 동양인보다 심한데

  • 25.09.03 20:17

    안간지럽나?

  • 25.09.03 21:17

    물 때문에 자주 안씻는건 알았지만 2주에 한번 머리감기 이런건 넘 심한거 아닌가ㅠ 아니다 환경 생각하면 저 사람들이 맞는건가ㅋㅋㅋ

  • 25.09.03 21:38

    아 제발...ㅜㅜㅠ 제발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감아주면 안되겠니? 니네 보니까 오늘 감은 내 머리가 가려울 지경임ㅠㅠ

  • 25.09.03 22:09

    이틀차 저녁되면 근질거려 죽겠던데

  • 25.09.03 22:12

    근데 사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우리 몸은 깨끗하게 하지만, 환경은 더럽히긴 하는 거란 생각한 적 있음. 서양인들이 환경 생각해서 안 씻는 건 아니겠지만..ㅋ 우린 여름이 유독 습하고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려 자주 씻게 되었을까.. 사계절 산뜻한 날씨면 덜 씻었을지도..

  • 25.09.03 22:43

    배게에서 쉰내날듯

  • 25.09.03 23:29

    한국사람 냄새 안 나네 어쩌네 하더니 그냥 지들이 안 씻어서 냄새 나는 거였냐구

  • 25.09.03 23:47

    아니 근데...냄새심하다구요 진심 괴로워

  • 25.09.04 00:25

    그냥 위생개념이 다름 수질이고 뭐고

  • 25.09.04 01:08

    그래서 쟤들 머리에 이 있고 침구에 벼룩 있는 경우 많아. 위생 개념이 아예 다름. 드러워

  • 25.09.04 08:18

    난 같이 못 산다~

  • 25.09.04 09:15

    머리 안 가렵나

  • 25.09.04 09:51

    아 더러워

  • 25.09.04 12:13

    이래서 베드버그가...

  • 25.09.04 17:26

    저쪽은 석회수라서 자주 할 수록 탈모오고, 동양인과 달리 머리카락이 얇음. 옜날에 왜 서양인들이 목욕을 하면 병에 걸리다고 했는지는 물때문임.

  • 25.09.10 17:33

    얼굴에 뭔 쇠고랑들은 다 차고 있는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