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com/shorts/QRa5iji5rkY?si=tkm32cCSXwxFYXHb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어떻게 그럴 수 있쬬
머리카락이 너무 약해서 매일 감으면 부서지나..?
두피에 기름이 잘 안끼나?? 난 지성피부라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데
그래서 서양인 노랑내가 아는건가??
향수로 악취를 숨기는 구나 ㅜㅜ
일주일에 한번 감으면서 오일은 왜 매일 바르시나여...
22 머리는 일주일에 한번 감는데 오일은 매일??? 이게 가능한가......
외국은 수질 안좋아서 그런거 아니에요??석회질도 많고 햇볕도 우리나라랑 달라서 환경이 다르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데오드란트, 향수가 엄청나게 발달했다고..ㅋㅋ
22222이것떄문일거 그리고 외국에서는 오히려 자주 감으면 더 기름져져서 안좋다 는 식으로 알고있는 사람도 많던데
먼지가 두피에 얼마나 많이 쌓이는데... 뭐.. 나라마다 환경적인 요인에따라 다를 수 있지만매일 감는 저로서는 조금 부럽!
부럽다..머리길믄 개꿀아녀....
수질 안좋아서 자주 안감는건 이해하는데 안더럽다고 생각하는건 에바네ㅋㅋㅋㅋ 뭐 무균실에서만 생활하냐고요
아니 인간보다 털 가늘고 부드럽고 피부약하고 땀샘도 없는 강아지들조차 안 씻으면 떡지고 냄새나고 더러워지는데 인간이 깨끗하겠냐고요
나는 하루에 두번인데...저 사람들한테는 제가 유난스러워보일려나요?
서양인…….. 체취 장난 아냐……. 씻는게 아니고 향수로 감추는게 맞냐…..
왜 냄새나는지 알겠네
서양인이 동양인에 비해 두피가 건조하다고는 들었지만..땀은 안나냐고!!!! 땀내도 동양인보다 심한데
안간지럽나?
물 때문에 자주 안씻는건 알았지만 2주에 한번 머리감기 이런건 넘 심한거 아닌가ㅠ 아니다 환경 생각하면 저 사람들이 맞는건가ㅋㅋㅋ
아 제발...ㅜㅜㅠ 제발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감아주면 안되겠니? 니네 보니까 오늘 감은 내 머리가 가려울 지경임ㅠㅠ
이틀차 저녁되면 근질거려 죽겠던데
근데 사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우리 몸은 깨끗하게 하지만, 환경은 더럽히긴 하는 거란 생각한 적 있음. 서양인들이 환경 생각해서 안 씻는 건 아니겠지만..ㅋ 우린 여름이 유독 습하고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려 자주 씻게 되었을까.. 사계절 산뜻한 날씨면 덜 씻었을지도..
배게에서 쉰내날듯
한국사람 냄새 안 나네 어쩌네 하더니 그냥 지들이 안 씻어서 냄새 나는 거였냐구
아니 근데...냄새심하다구요 진심 괴로워
그냥 위생개념이 다름 수질이고 뭐고
그래서 쟤들 머리에 이 있고 침구에 벼룩 있는 경우 많아. 위생 개념이 아예 다름. 드러워
난 같이 못 산다~
머리 안 가렵나
아 더러워
이래서 베드버그가...
저쪽은 석회수라서 자주 할 수록 탈모오고, 동양인과 달리 머리카락이 얇음. 옜날에 왜 서양인들이 목욕을 하면 병에 걸리다고 했는지는 물때문임.
얼굴에 뭔 쇠고랑들은 다 차고 있는겨
첫댓글 어떻게 그럴 수 있쬬
머리카락이 너무 약해서 매일 감으면 부서지나..?
두피에 기름이 잘 안끼나?? 난 지성피부라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데
그래서 서양인 노랑내가 아는건가??
향수로 악취를 숨기는 구나 ㅜㅜ
일주일에 한번 감으면서 오일은 왜 매일 바르시나여...
22 머리는 일주일에 한번 감는데 오일은 매일??? 이게 가능한가......
외국은 수질 안좋아서 그런거 아니에요??
석회질도 많고 햇볕도 우리나라랑 달라서 환경이 다르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데오드란트, 향수가 엄청나게 발달했다고..ㅋㅋ
22222이것떄문일거 그리고 외국에서는 오히려 자주 감으면 더 기름져져서 안좋다 는 식으로 알고있는 사람도 많던데
먼지가 두피에 얼마나 많이 쌓이는데... 뭐.. 나라마다 환경적인 요인에따라 다를 수 있지만
매일 감는 저로서는 조금 부럽!
부럽다..머리길믄 개꿀아녀....
수질 안좋아서 자주 안감는건 이해하는데 안더럽다고 생각하는건 에바네ㅋㅋㅋㅋ 뭐 무균실에서만 생활하냐고요
아니 인간보다 털 가늘고 부드럽고 피부약하고 땀샘도 없는 강아지들조차 안 씻으면 떡지고 냄새나고 더러워지는데 인간이 깨끗하겠냐고요
나는 하루에 두번인데...
저 사람들한테는 제가 유난스러워보일려나요?
서양인…….. 체취 장난 아냐……. 씻는게 아니고 향수로 감추는게 맞냐…..
왜 냄새나는지 알겠네
서양인이 동양인에 비해 두피가 건조하다고는 들었지만..땀은 안나냐고!!!! 땀내도 동양인보다 심한데
안간지럽나?
물 때문에 자주 안씻는건 알았지만 2주에 한번 머리감기 이런건 넘 심한거 아닌가ㅠ 아니다 환경 생각하면 저 사람들이 맞는건가ㅋㅋㅋ
아 제발...ㅜㅜㅠ 제발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감아주면 안되겠니? 니네 보니까 오늘 감은 내 머리가 가려울 지경임ㅠㅠ
이틀차 저녁되면 근질거려 죽겠던데
근데 사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우리 몸은 깨끗하게 하지만, 환경은 더럽히긴 하는 거란 생각한 적 있음. 서양인들이 환경 생각해서 안 씻는 건 아니겠지만..ㅋ 우린 여름이 유독 습하고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려 자주 씻게 되었을까.. 사계절 산뜻한 날씨면 덜 씻었을지도..
배게에서 쉰내날듯
한국사람 냄새 안 나네 어쩌네 하더니 그냥 지들이 안 씻어서 냄새 나는 거였냐구
아니 근데...냄새심하다구요 진심 괴로워
그냥 위생개념이 다름 수질이고 뭐고
그래서 쟤들 머리에 이 있고 침구에 벼룩 있는 경우 많아. 위생 개념이 아예 다름. 드러워
난 같이 못 산다~
머리 안 가렵나
아 더러워
이래서 베드버그가...
저쪽은 석회수라서 자주 할 수록 탈모오고, 동양인과 달리 머리카락이 얇음. 옜날에 왜 서양인들이 목욕을 하면 병에 걸리다고 했는지는 물때문임.
얼굴에 뭔 쇠고랑들은 다 차고 있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