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유쾌방 스크랩 기타 [핑계고] 정말 확고하고 진지해 보이는 양상국 연애관
추천 0 조회 15,226 26.05.04 14:35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4:47

    첫댓글 ㅋㅋㅋ 무슨 얘긴지는 이해되긴 하네요. 그래도 연애 초반에는 서로 잘보이고 잘해주고 이런 노력들을 보면서 이 사람과의 관계를 더 발전시킬지 말지를 결정하는게 대부분일텐데.. 같이 쿨하게 시원시원한 연애를 하시는 분이라면 잘 맞으실듯

  • 26.05.04 15:08

    경상도 내 친구들 경상도 싸잡아서 욕먹이지 말라고 화내던데ㅋㅋㅋㅋ 내가 경상도 사람이었어도 짜증났을 듯

  • 26.05.04 17:57

    22 경상도 뿐만 아니라 유느한테 얘기할 때도 국민 타령하면서 자꾸 다른 사람 끌어들이려는 화법 너무 싫었음

  • 26.05.06 13:48

    33333 내 경상도 토박이 친구들중에 적어도 친구들이랑 만나면서 연애에 대해 이야기할때 저따위로 행동하는 사람 단 하나도 없었음

  • 26.05.04 15:16

    저건 한번 당해본 사람일듯 ㅋㅋㅋㅋ 30번을 데려다줬는데 1번 바빠서 못가면 이제 사랑이 식은거야? 정도의 문장을 듣고 정이 떨어진거일수도

  • 26.05.04 15:31

    뭐가 정답이라고는 못하겠지만.. 매일 데리러 가고 데려다 주니 어느순간 그걸 당연하게 여기는 순간은 오더이다.

  • 26.05.04 16:06

    고집쎄네

  • 26.05.04 16:07

    이 편 핑계고 보는 내내 음...ㅎ 싶었는데 ㅋㅋ 연애관이야 그렇다 쳐도 남창희는 형님, 남창희 와이프는 형수 라고 칭한게 너무 별로였음 낭만부부에서도 맨날 그래서 컨셉인 줄 알았는데...

  • 26.05.04 16:41

    그,, 그래,, 맘대로 해..!

  • 26.05.04 16:53

    이런 거 경상도는 안그래요 카면서 말 좀 안했으면 좋겠다

  • 26.05.04 17:01

    무슨말인지는 알것같음ㅋㅋ

  • 26.05.04 17:07

    ㅋㅋㅋㅋㅋ냅둬유 그냥 저렇게 살게
    어딘가엔 저런거 이해 하는 사람도 있겠죠

  • 26.05.04 20:18

    으…

  • 26.05.04 21:09

    그럴수있긴한데... 유재석이 멱살잡고 끌어 올려줬는데 알아서 떠내려가려고 그러는건지 왜...

  • 26.05.04 21:48

    그렇게 서로 맞는 사람끼리 만나는거지 뭐ㅋㅋㅋ 저 연애관이 맞는 누군가가 있을수 있으니까

  • 26.05.05 00:22

    에~~ 못하실 거 같아용

  • 26.05.05 00:46

    난 여잔데 데이트 끝나고 집에 데려다주는건 로맨틱하고 좋은데 하기전에 데리러가는건 이해못하겠음. 그냥 약속 장소에서 만나는 효율적이지않나

  • 26.05.05 10:35

    요즘 세상이 뒤숭숭해서 집주소 안알려줄 수 있으니까 좀 괜찮은가싶기도 했음ㅋㅋㅋㅋㅋㅋ

  • 26.05.12 12:14

    무슨 본인이 경상도 남자 대표인줄 아나봐 ㅎㅎ

  • 26.05.14 12:05

    이래서요즘욕엄청먹는구나
    왜이렇게 다들 양상국욕하나했넹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