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com/shorts/zcLqcNt1Ljs?si=j8ei6VJgWN_4se3_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맞아 배가 가득 찬 느낌이 답답하고 불편하고 너무 싫어 ㅋㅋㅋㅋ
배부른느낌너무싫은데알면서겁나처묵고소화제엔딩...후ㅠ
나는 평생 소식좌는 못하겟다....
배부르면 기분이 나쁜데 또 먹을땐 맛있어서 조절이 잘 안됨.첨부터 양이 적으면 좋겠어 ㅋㅋ
배부르면 더부룩하고 기분 안 좋긴 한데 배고픈 느낌이 더 싫음..ㅋㅋ
적당히 먹으면 괜찮은데 과식하면 배불러서 더부룩하고 소화 안되는 느낌 싫음
례... 저는 밀어넣고 밀어넣고 밀어넣어서 더 안들어갈때까지 미련하게 먹어요
더부룩한 느낌이 싫어서 덜 먹는거 같긴함
소식좌는 아니지만 너무 배부른 느낌은 불쾌하긴 해. 적당히 배불러야 함ㅋㅋㅋ
난 배부른 느낌 싫어하는데도 많이 먹는데... 돼지왕인건가..
난 소식좌는 절대 아니지만 밖에서 꾸민 상태로 배나오는게 싫어서 밖에서는 거의 안먹고 집에서 푸드파이터됨
먹심도 유전 돼지들 끊임없이 먹어제낌
나도 배부른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욕심내 좀 더 먹으면 힘들고 너무 배불러서 기분 나빠짐ㅠㅠㅠ 그러다 가끔 배탈 엔딩 나기도ㅋㅋㅋㅋ
너무 배불러도 안좋긴혀..
첫댓글 맞아 배가 가득 찬 느낌이 답답하고 불편하고 너무 싫어 ㅋㅋㅋㅋ
배부른느낌너무싫은데
알면서겁나처묵고소화제엔딩...후ㅠ
나는 평생 소식좌는 못하겟다....
배부르면 기분이 나쁜데 또 먹을땐 맛있어서 조절이 잘 안됨.첨부터 양이 적으면 좋겠어 ㅋㅋ
배부르면 더부룩하고 기분 안 좋긴 한데 배고픈 느낌이 더 싫음..ㅋㅋ
적당히 먹으면 괜찮은데 과식하면 배불러서 더부룩하고 소화 안되는 느낌 싫음
례... 저는 밀어넣고 밀어넣고 밀어넣어서 더 안들어갈때까지 미련하게 먹어요
더부룩한 느낌이 싫어서 덜 먹는거 같긴함
소식좌는 아니지만 너무 배부른 느낌은 불쾌하긴 해. 적당히 배불러야 함ㅋㅋㅋ
난 배부른 느낌 싫어하는데도 많이 먹는데... 돼지왕인건가..
난 소식좌는 절대 아니지만 밖에서 꾸민 상태로 배나오는게 싫어서 밖에서는 거의 안먹고 집에서 푸드파이터됨
먹심도 유전 돼지들 끊임없이 먹어제낌
나도 배부른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욕심내 좀 더 먹으면 힘들고 너무 배불러서 기분 나빠짐ㅠㅠㅠ 그러다 가끔 배탈 엔딩 나기도ㅋㅋㅋㅋ
너무 배불러도 안좋긴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