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유쾌방 스크랩 유머 조금 먹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
추천 1 조회 10,357 26.05.06 09:47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9:58

    첫댓글 맞아 배가 가득 찬 느낌이 답답하고 불편하고 너무 싫어 ㅋㅋㅋㅋ

  • 26.05.06 09:59

    배부른느낌너무싫은데
    알면서겁나처묵고소화제엔딩...후ㅠ

  • 26.05.06 10:00

    나는 평생 소식좌는 못하겟다....

  • 26.05.06 10:03

    배부르면 기분이 나쁜데 또 먹을땐 맛있어서 조절이 잘 안됨.첨부터 양이 적으면 좋겠어 ㅋㅋ

  • 26.05.06 10:28

    배부르면 더부룩하고 기분 안 좋긴 한데 배고픈 느낌이 더 싫음..ㅋㅋ

  • 26.05.06 12:07

    적당히 먹으면 괜찮은데 과식하면 배불러서 더부룩하고 소화 안되는 느낌 싫음

  • 26.05.06 13:33

    례... 저는 밀어넣고 밀어넣고 밀어넣어서 더 안들어갈때까지 미련하게 먹어요

  • 26.05.06 14:16

    더부룩한 느낌이 싫어서 덜 먹는거 같긴함

  • 26.05.06 15:30

    소식좌는 아니지만 너무 배부른 느낌은 불쾌하긴 해. 적당히 배불러야 함ㅋㅋㅋ

  • 26.05.06 16:01

    난 배부른 느낌 싫어하는데도 많이 먹는데... 돼지왕인건가..

  • 26.05.06 16:46

    난 소식좌는 절대 아니지만 밖에서 꾸민 상태로 배나오는게 싫어서 밖에서는 거의 안먹고 집에서 푸드파이터됨

  • 26.05.06 17:26

    먹심도 유전 돼지들 끊임없이 먹어제낌

  • 26.05.06 18:53

    나도 배부른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욕심내 좀 더 먹으면 힘들고 너무 배불러서 기분 나빠짐ㅠㅠㅠ 그러다 가끔 배탈 엔딩 나기도ㅋㅋㅋㅋ

  • 26.05.08 15:24

    너무 배불러도 안좋긴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