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 속 회사는 키움증권이라고 함) 파티션 높은 사무실
퍼온곳-더쿠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첫댓글 천장에서 내려다 보는 카메라는 촬영용 카메라겠죠?
제발 파티션 좀 쳐줘...
파티션이 저 정도는 돼야지
헉..난 다녔던 모든 회사(it계열)가 다 파티션 저정도여서;;; 회사들은 다 그런줄;;;;
우린 파티션이 PC 모니터 절반 정도 높이라 모니터 두대를 파티션처럼 씁니다. 최대한 높여요..ㅋㅋㅋㅋ
저희는 통화가 주업무라 파티션없으면 시끄러워서 일불가함 솔직히 더높았으면,,,
첫댓글 천장에서 내려다 보는 카메라는 촬영용 카메라겠죠?
제발 파티션 좀 쳐줘...
파티션이 저 정도는 돼야지
헉..난 다녔던 모든 회사(it계열)가 다 파티션 저정도여서;;; 회사들은 다 그런줄;;;;
우린 파티션이 PC 모니터 절반 정도 높이라 모니터 두대를 파티션처럼 씁니다. 최대한 높여요..ㅋㅋㅋㅋ
저희는 통화가 주업무라 파티션없으면 시끄러워서 일불가함 솔직히 더높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