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유쾌방 스크랩 기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사무실 인테리어 갑
추천 0 조회 2,095 26.05.06 15:4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55

    첫댓글 천장에서 내려다 보는 카메라는 촬영용 카메라겠죠?

  • 26.05.06 17:22

    제발 파티션 좀 쳐줘...

  • 26.05.06 20:10

    파티션이 저 정도는 돼야지

  • 26.05.07 00:09

    헉..난 다녔던 모든 회사(it계열)가 다 파티션 저정도여서;;; 회사들은 다 그런줄;;;;

  • 26.05.07 08:03

    우린 파티션이 PC 모니터 절반 정도 높이라 모니터 두대를 파티션처럼 씁니다. 최대한 높여요..ㅋㅋㅋㅋ

  • 26.05.09 13:22

    저희는 통화가 주업무라 파티션없으면 시끄러워서 일불가함 솔직히 더높았으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