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첫댓글 국그릇은 왜 꼭 오른쪽?시계는 왜 왠쪽?
똥은 왜 똥구녕으로 싸? 입으로 싸면 안돼? 유래가 있어? 난 입으로싸고 똥구녕으로 먹고싶은데 힝.
그 중요도가 내리는게 큰거다버스를 봐왜 뒷문이 더 큰지를
내려야 채울꺼 아니냐
비워야 채울거 아니냐!!!!!
저건 지능의 문제..ㅋㅋㅋ
섭섭당이 생각나네뇌가 왕숭이 수준
세상 대부분의 것들은..... 이미 시행착오를 거쳐서 완성된 것들임......바뀌는 것들은 세상이 바뀌었기 때문에 바뀌는 것임.
첫댓글 국그릇은 왜 꼭 오른쪽?
시계는 왜 왠쪽?
똥은 왜 똥구녕으로 싸? 입으로 싸면 안돼? 유래가 있어? 난 입으로싸고 똥구녕으로 먹고싶은데 힝.
그 중요도가 내리는게 큰거다
버스를 봐
왜 뒷문이 더 큰지를
내려야 채울꺼 아니냐
비워야 채울거 아니냐!!!!!
저건 지능의 문제..ㅋㅋㅋ
섭섭당이 생각나네
뇌가 왕숭이 수준
세상 대부분의 것들은..... 이미 시행착오를 거쳐서 완성된 것들임......
바뀌는 것들은 세상이 바뀌었기 때문에 바뀌는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