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형님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유머 엽기 웃음 스크랩 지하철은 왜 내리는게 먼저야?
추천 0 조회 5,595 26.05.01 19:2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1 20:20

    첫댓글 국그릇은 왜 꼭 오른쪽?
    시계는 왜 왠쪽?

  • 26.05.02 08:18

    똥은 왜 똥구녕으로 싸? 입으로 싸면 안돼? 유래가 있어? 난 입으로싸고 똥구녕으로 먹고싶은데 힝.

  • 26.05.02 09:40

    그 중요도가 내리는게 큰거다
    버스를 봐
    왜 뒷문이 더 큰지를

  • 26.05.02 09:46

    내려야 채울꺼 아니냐

  • 26.05.02 12:20

    비워야 채울거 아니냐!!!!!

  • 26.05.03 20:39

    저건 지능의 문제..ㅋㅋㅋ

  • 26.05.04 09:36

    섭섭당이 생각나네
    뇌가 왕숭이 수준

  • 26.05.04 09:55

    세상 대부분의 것들은..... 이미 시행착오를 거쳐서 완성된 것들임......

    바뀌는 것들은 세상이 바뀌었기 때문에 바뀌는 것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