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잘먹고 잘쉬기
쉬어야겠다
이제 그만 쉴때가 되었는갑네.. ㅠㅠ
큰일이네 ㅡㅡ
무조건 쉬어야 하는 증상
다 필요없고 갱년기 증상이 슬슬 나타날때가 되는거 같다.
그냥 쉬고 싶어요
잘쉬기
첫댓글 잘먹고 잘쉬기
쉬어야겠다
이제 그만 쉴때가 되었는갑네.. ㅠㅠ
큰일이네 ㅡㅡ
무조건 쉬어야 하는 증상
다 필요없고 갱년기 증상이 슬슬 나타날때가 되는거 같다.
그냥 쉬고 싶어요
잘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