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노무사 진입 고민이 너무 큽니다
추천 0 조회 1,549 25.07.06 00:10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7.06 00:52

    1차 노동법을 거치지 않고 2차 노동법 먼저 해도 괜찮을까요? 제가 듣기로는 2차 노동법은 1차 노동법을 베이스로 깔고 판례 중심이라고 해서요!

  • 작성자 25.07.06 00:53

    그리고 요즘 1차 난이도가 왔다갔다하는 거 같은데.. 3개월만으로도 커버가 되나요?

  • 25.07.06 00:45

    2차만하세요 지금부터 1차 굳이에요

  • 작성자 25.07.06 00:53

    다들 2차를 가장 신경쓰라고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7.06 01:01

    두 과목을 최대한 완벽하게 만들 생각이었는데 어리석은 생각이었군요.. 그러면 민법 병행하면서 2차 모든 과목을 gs0기까지만 들으면 되는 걸까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25.07.06 01:24

    정말 감사드립니다! 민법 먼저 듣고 2차 준비해야겠네요!

  • 25.07.06 00:55

    생동차를 목표로 해야 합격 근처라도 갑니다

  • 작성자 25.07.06 01:01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