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노단기 프리패스 사고 첨삭권 살때 첨삭권 얼마인가요???
추천 0 조회 1,100 25.09.03 12:5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3:03

    첫댓글 과목당 기수당 8만원 선이었어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2기부터 생겼고 1기땐 없었던거 같아요.

  • 작성자 25.09.03 13:11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노단기 전체적으로 프패가 이득일까요? ㅜ 행쟁은 또 다른 분 들을거같은데 다 따로따로해서 공유하는게 나을지 고민되네요

  • 25.09.03 13:56

    어차피 모든 과목 동일 학원 들으시는 분은 드물거구요, 노단기 지금 노동 김에스더 강사님, 인사경조 최중락강사님, 노경도 장선구 강사님 오셔서 라인업 괜찮은거 같아요. 행쟁은 박재인 강사님 듣진 않았지만 쉽게 이해 위주로 잘 가르쳐주신다는 글 종종 본거 같아요. 저는 1차도 도움 많이 받아서 전반적으로 예산 세이브 많이 했어요. 첨삭권이 변수긴 한데.. 올해는 어떤식으로 판매할지가 미지수라 그 부분은 리스크가 있네요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3 14:42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3 14:43

    ㅠㅠ 네 다른 강사도 듣긴할거라 ㅜ 그럼 그냥 따로들어야겟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