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무사의 길을 걷는 사람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게시판(만인의 소통) 감평 1차 합격률이 18%대라는데..
추천 0 조회 2,990 26.05.06 17:16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25

    첫댓글 무섭네요,,ㅠ

  • 26.05.06 17:32

    아는 분 14년 하셔서 붙었어요.. 그정도로 어렵고 잘 뽑지 않는 자격사같아요...

  • 26.05.06 17:35

    와 14년이요?ㄷㄷ

  • 26.05.06 17:36

    지금은 매출도 잘나오시고 잘나가십니다. 네 ! 당연히 자격사 다 2차가 어렵죠 ㅠ

  • 26.05.06 17:41

    이번 15퍼 봅니다

  • 26.05.06 17:48

    올해 1차 또 보는 내가 정말 싫으네요 ㅠㅠ

  • 26.05.06 17:50

    감사합니다… 정신 차리고 다시 공부하러 갈게요.

  • 26.05.06 17:57

    22 저도 정신차리고 공부하러 갑니다..

  • 작성자 26.05.06 18:14

    어떤시험이든 1차든 2차든 지금이 경쟁최고치네요..ㅠ
    정말 2차 출원자 8천명밑으로 맞추려고 하는 노력을 덜하기를 ㅠ

  • 26.05.06 19:56

    덜하면 채점퀄리티 개망해요 노력을 열심히 부단히 해야 서로에게 좋은거에여.. 작년 50%합격률이문제

  • 26.05.06 20:36

    올해까지만 채점하시는 분들 일 좀 합시다... 일단 저 1차 좀 붙게요...

  • 26.05.06 18:32

    아놔 미쳤네요 감평사.....

  • 26.05.06 18:59

    헐 도랏....0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