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개념 스터디 구합니다.
(내일부터 진행, 총4명)
<진행방식>
1. 화, 수, 목
- 아침 10시까지 카톡방에 모고 범위 안에서 각자 2문제씩 보내기
(개념, 장단점, ~와의 비교 등)
- 3문제 선택 후, 새벽 2시 전까지 답 보내기
2. 월요일
모고 보충 문제 답안 써서 보내기
(방학 주간에는 2문제 보내고 답안 작성 후 제출)
* 풀답안 작성 안해도 되고 키워드 위주 작성도 가능
* 미제출시 스터디원 전원에게 컴포즈 아메(hot) 돌리기
* 일단 2기 방학까지 진행
성실히 참여해주실 분들만 지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1: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2: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3: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3: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1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1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