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음악이 있으면 늘 즐겁고,행복하고,노화 속도도 시속 20키로쯤 될 것 같습니다.행복한 시간 보기 좋습니다..아자~아자~아자~
고맙습니다우리 마을에 공연장 완공하면 월1회 정기 연주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아마도금년 12월엔 공연 할수 있을듯 합니다그떄 오셔요
멋찌세요늘 응원합니다~~
지원이님응원 감사합니다
첫댓글 음악이 있으면 늘 즐겁고,
행복하고,
노화 속도도 시속 20키로쯤 될 것 같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기 좋습니다..
아자~아자~아자~
고맙습니다
우리 마을에 공연장 완공하면 월1회 정기 연주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금년 12월엔 공연 할수 있을듯 합니다
그떄 오셔요
멋찌세요
늘 응원합니다~~
지원이님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