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병행하시는 선생님들 중 기출분석 하고 싶으신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려고 합니다(일병행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1. 기출분석 양식
양식은 통일하거나 각자 편한 양식(합격수기 참고)으로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2. 요일
주말 제외하고 월~금 생각하고 있습니다
휴식권은 2회로 정하고 주말에 보충하구요
피드백은 토요일이나 일요일 중 하루 정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3. 진행방법
밴드나 오픈채팅방으로 분석한 내용 공유하고 해당 부분 자유롭게 피드백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 외에 혹시 다른 원하시는 방법 있으면
조정 가능합니다
선착순 아니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참고로 제 업무는 고2 담임입니다
스터디에 피해가지 않게 운영하겠습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스터디 조직 게시판
[마감][일병행] 기출분석 스터디 모집
추천 0
조회 253
26.05.05 13:57
댓글 19
다음검색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17: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22: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3: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9: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17: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18:2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22: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23: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09: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1: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7: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3: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3: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0:4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3:2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