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사즐모 - 댄스스포츠ㆍ사교댄스ㆍ리듬댄스 모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회원▒ 대화방♣ 4천원만 빌려주세요 ㅋ
추천 1 조회 379 26.05.05 22:06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2:26

    첫댓글 저런~~
    준비하고 나가다 옆길로 샛는데요~ㅜㅠ 아까버

  • 작성자 26.05.06 06:38

    존아침십니다
    그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는거지요 즐댄을모해서
    기분이 별 루였어요 마음이 개운치가 않았어요 ~~^^

  • 26.05.05 23:41

    5시 되면 근처에서 노시던 분들 오실 시간 인데요 ㅋ

  • 작성자 26.05.06 06:40

    마자요
    일찍오신분들은 한소금
    빠져나가고 5시가 되니 갑자 기 북적댔어요
    근대도 저랑놀아줄 사람은
    없으니 문제인거죠 ㅋㅋ
    존하루되세요~♡

  • 26.05.06 08:05

    아직
    세상은
    살만하네요~
    마음씨 좋은 분이여요~~

  • 작성자 26.05.06 08:12

    그니까요 ㅎ 떼어먹을 사람같지는 안보였나봐요
    그마음이 참고마웠어요
    가끔버스를 타면 잔액이
    부족하다고 내리는 분들
    있는데 저도 대신 찍어주고 싶을때가 있거든요 특히 학생이나
    직장인일때요 ~^^
    즐하루되세요~♡

  • 26.05.06 08:16

  • 작성자 26.05.06 08:21

    즐하루 보내세요~^^♡

  • 26.05.06 10:32

    춤이 맞는 분과
    인연은 안맞았어도

    좋은 분을 만났으니
    그 또한 행복한 일이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26.05.06 10:41

    이젠 아는사람없으면
    맘대로 놀러도
    못갈것같아요 ㅜㅜ
    앞으론 자제를 해야하겠어요~^^

  • 26.05.06 12:00

    흑염소탕 얼만가요?

  • 작성자 26.05.06 12:04

    9900백원 혼밥하기
    딱좋아요 싸고 정력에 좋고 업무에 참고하세요 ㅎ

  • 26.05.06 13:30

    어제 야탑 모란시장 견학(?)갔는데
    시장입구에 콜텍~
    그냥 지나갔네요ㅎ

  • 작성자 26.05.06 13:54

    이딜가나 콜텍간판이 보이면 괜시리 관심이 가요 ㅎ
    즐오후 보내세요~^♡^

  • 26.05.06 14:27

    장가계 가실때 가지고 갔던
    여권用 새가방 찾은 거로
    위안을 삼으셔요.

  • 작성자 26.05.06 14:26

    네 안그래도 그러기로
    맘먹었어요 ㅎㅎ
    분명히 누가 슬쩍 넣어겠구나 하고
    물어본건데 꺼내주니
    너무 고맙더라구요 ㅋ
    아침엔 얼어죽겠더니
    오후는 덥네요
    날씨가 갈피를 못잡아요
    즐오후 보내세요~^^♡

  • 26.05.06 14:39

    해피님이 평소 맘을 잘 써서,
    분실물이 주인찾아가나봐요~

    여기도 '그러면 그렇지'가 있네요ㅎ~

    그런데 학대춤은 어떤 춤일까. 궁금하네요

  • 작성자 26.05.06 16:45

    여자를 지멋대로 쥐락펴락
    흔들어대고 패댁이쳐대고
    배려는 손톱만큼도 없고 아주 힘들게 해요 ㅜㅜ

  • 26.05.06 16:30


    그런날이 있지요.
    저는 큰딸 덕분에
    집안일 도와주시는 분이
    오셨서 청소 하시고
    계시네요.
    아프다보니 이런 호사도
    다 누려보네요.^^

  • 작성자 26.05.06 16:59

    그런날도 있어야죠
    허구헌날 일만하고
    가족들 비위만 맞추다보면
    살맛이 않나죠
    일주일 에 한번쯤은
    내시간 갖게해달라고
    못을밖았는데 아직은 잘 지켜질건지 모르겠어요
    워낙에 배려가 없는 남자이기때문이죠 ~^^
    즐오후~~♡

  • 26.05.06 18:01

    학대춤은 알겠는데
    소몰이춤은 어떻게 추는 건가요?

  • 작성자 26.05.06 21:38

    ㅎㅎㅎ
    지혼자 신나서 질서도
    무시한채 막 뛰어다녀요
    ㅋㅋㅋ

  • 26.05.07 17:17

    해피우면 대화방장님! 솔직해서
    조아요
    요즘 파트너 만들어 봤자 행복끝
    불행 시작 입니다
    그냥 혼자서 다니는게 얼마나
    행복인지 아세요
    춤 이야 골르면 많아요
    여자들은 가만히 계시면
    다 됩니다
    감사히 생각 하시고 절 대로
    파트너는 제발 만들지 마세요
    오늘 저녁시간도 즐거운 생각만
    하세요~!!

  • 작성자 26.05.07 21:13

    네 명심하겠습니다
    늘 그냥 하는소리예요 ㅋ
    여지껏 안만든 파트너는
    맹글어서 뭐하게요
    있는사람도 귀찬아요 ㅎ
    실컷 흥을 풀고 왔어야하는데 못풀어서
    찜찜해서 했던 말입니다
    편안한밤 꿀잠주무세요~^♡^

  • 26.05.07 21:22

    나이 조금 더 들어봐?
    서러움이 섭섭함이 신경질이
    그리고, 다시는 오나봐라, 하지만
    또 혹시나 하고? ㅎㅎㅎ

  • 작성자 26.05.07 21:24

    그게바로
    춤꾼들 특징이예요 ㅋ
    열받으면 다시는 안갈것처럼
    했다가 마약성중독증이
    있어서 자꾸만 반복해서
    가게되지욤 ㅎ
    안녕히 주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