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감합니다 소나기님 작가의 상상력 속의 소설 이야기들을 샴들은 왜이리 민감한지 개인적으론 소나기님 글 전부 100% 소설속 이야기들 입니다 까폐 회원들 즐거움 주기 위한 자기희생 인데 넘 안타깝내요 그렇케들 판단력이 없는지 ? 또 글 내용이 진실이건 허구이건 중요하지 않쿠 알구싶은 대상이 아니구 진실이건,아니건 전혀 관심조차 없으며 다만 소실적 심심풀이 땅콩으로 들락거리던 동내만화방 이야기 동내 만화방 수많은 책 작가들 상상력의 필력을 험당하는 어처구니 없는 까폐 논객들 개개인 댄서의 역량은 철저하게 몸수준 이며 하느님에게 사사 받아도 몸수준 이상은 실력 늘지 않으며 몸수준 고수는 본문글 댓글도 기본 예의가 있읍니다 하루종일 노가다 하다보니 지친 심신 이끌고 휴게소 처럼 쉬는 공간인데 안타깝내요
25.07.04 05:29
도움이 되면 좋고요 각자 나름대로 생각하면 되는겁니다
작성자25.07.04 06:22
고수로다~~
작성자25.07.04 06:22
고수로다~~
25.07.04 07:37
오호통재로다~~ . 다 삭제, 유산도 없네요 ㅎ.
그래도 은둔님에 고마워 할 듯. 즐겁게 모임하고 오세요.
작성자25.07.04 07:07
고수로다~
25.07.04 07:50
절대 아니 단연코 !!!! 터미네이터의 마지막 대사 I 'll be back 처럼 다시 옵니다 이건 어쩌면 중독이거든요
그리고 글쓰는 사람들은 아무리 가면을 써도 문체에서 말투에서 티가납니다 거의 문장 지문 수준이죠
갈소도 들락 달락 시계 부랄(교양미 넘치는 난로)처럼 왔다갔다 몇번째인지 ㅋㅋ (지금도 숨어서. 나에 대해 어떻게 말할까 하고 기웃기웃 할 수도ㅋ)
걍 드루와~~~ 아니 나와 ~~ㅋㅋ
작성자25.07.04 09:56
낙천적이고 호탕한 고수로다~~
25.07.04 07:26
탈퇴하셨나봐요?^^
작성자25.07.04 09:58
지금 확인하니 그런것 같습니다.
정보통 고수로다~
25.07.04 07:34
다른닉이 또 있어서 보고있을거에요 ㅎ 이런사람은 결국은 분란 일으키고 카페에 선한영향을 준 회원이 아니죠 닉을 바꾸고 들어와서 항상 나갈때 글은 다지우고 나가니 오히려 손해를 끼친셈이죠 가고나면 또다른 그런분이 나오게되니 떠난사람은 아쉬워말고 그런성향 좋아하는 글팬들은 기다리시면 누군가의 다른닉이 또옵니다
25.07.04 09:23
ㅋ 이번이 4번째임. 탈퇴할 때마다 글 다 지우고 토낌
경4방 흥행은 커녕 글쓴거 댓글쓴거 다 지우고 탈퇴했기 때문에 지운 분량의 10배를 딴샴들이 써야 카페 점수 또이또이 복구됨
카페 점수 삭감에 암적인 존재이고 민폐의 축임
툭허믄 글쓰고 지우는 샴들은 영원히 카페 퇴출시켜야 함 꼭 그런 샴 몇있음
25.07.04 07:55
같은생각 공감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렇습니다
25.07.04 07:37
은둔하수님께서는 글도 잘쓰시는데 오히려 이번 모임도 나오시니 같이 다 인사하고 어울려 안나오신다는 말씀하지마시고 경4방을 시간되시는대로 글올려 이끌어 같이 소통해 주시면 어떨까요
25.07.04 07:57
은둔하수님은 리듬댄스 모임때마다 찬조 10만원씩 한분임다 게시글, 댓글도 많이 썼고요 이런 분이 유령회원?
가소님은 생각보다 지적이고 좋은 제비인데 아깝네. 가소님 글은 80-90% 진짜로 믿는다. 왜냐면 나도 비슷한 경험을 많이 해보았기 때 무에 가소님 의 말이 거의 맞고, 공감 하고있다. 경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해를 하지 못할거다. 특히 여자들 심리를 정말 잘알고 잘다루고있다. 해보지도않는 사람이 해보고 얘기하는 사람을 비하하는것을 보면 더욱 가소롭다.
첫댓글 오래전 부터 사즐모에 그런 꼴 같지 않는 사람들이 있어다는 ~
뭘 그런것을 가지고 속 좁게 삐져서 그런대요 ....?
이제 속 풀라고 추천 꾸 ㅜ 욱 누르고 갑니다요 ~ㅎ ^^;
감사합니다
^^
동감합니다
소나기님 작가의
상상력 속의 소설 이야기들을
샴들은 왜이리 민감한지
개인적으론 소나기님 글
전부 100% 소설속 이야기들 입니다
까폐 회원들 즐거움 주기 위한
자기희생 인데
넘 안타깝내요
그렇케들 판단력이 없는지 ?
또 글 내용이
진실이건
허구이건
중요하지 않쿠
알구싶은 대상이 아니구
진실이건,아니건
전혀 관심조차 없으며
다만 소실적 심심풀이 땅콩으로
들락거리던 동내만화방 이야기
동내 만화방 수많은 책
작가들 상상력의 필력을
험당하는 어처구니 없는
까폐 논객들
개개인 댄서의 역량은
철저하게 몸수준 이며
하느님에게 사사 받아도
몸수준 이상은 실력 늘지 않으며
몸수준 고수는
본문글
댓글도
기본 예의가 있읍니다
하루종일 노가다 하다보니
지친 심신 이끌고
휴게소 처럼 쉬는 공간인데
안타깝내요
도움이 되면 좋고요
각자 나름대로 생각하면 되는겁니다
고수로다~~
고수로다~~
오호통재로다~~ .
다 삭제, 유산도 없네요 ㅎ.
그래도 은둔님에 고마워 할 듯.
즐겁게 모임하고 오세요.
고수로다~
절대 아니 단연코 !!!!
터미네이터의 마지막 대사
I 'll be back 처럼
다시 옵니다
이건 어쩌면 중독이거든요
그리고 글쓰는 사람들은
아무리 가면을 써도
문체에서 말투에서
티가납니다
거의 문장 지문 수준이죠
갈소도 들락 달락
시계 부랄(교양미 넘치는 난로)처럼 왔다갔다
몇번째인지 ㅋㅋ
(지금도 숨어서. 나에 대해 어떻게 말할까 하고
기웃기웃 할 수도ㅋ)
걍 드루와~~~
아니 나와 ~~ㅋㅋ
낙천적이고 호탕한 고수로다~~
탈퇴하셨나봐요?^^
지금 확인하니 그런것 같습니다.
정보통 고수로다~
다른닉이 또 있어서 보고있을거에요 ㅎ
이런사람은 결국은 분란 일으키고 카페에 선한영향을 준 회원이 아니죠 닉을 바꾸고 들어와서 항상 나갈때 글은 다지우고 나가니 오히려 손해를 끼친셈이죠 가고나면 또다른 그런분이 나오게되니 떠난사람은 아쉬워말고 그런성향 좋아하는 글팬들은 기다리시면 누군가의 다른닉이 또옵니다
ㅋ
이번이 4번째임.
탈퇴할 때마다
글 다 지우고 토낌
경4방 흥행은 커녕
글쓴거 댓글쓴거
다 지우고
탈퇴했기 때문에
지운 분량의
10배를 딴샴들이
써야
카페 점수 또이또이 복구됨
카페 점수 삭감에
암적인 존재이고
민폐의 축임
툭허믄
글쓰고 지우는
샴들은 영원히 카페 퇴출시켜야 함
꼭 그런 샴 몇있음
같은생각 공감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렇습니다
은둔하수님께서는 글도 잘쓰시는데 오히려 이번 모임도 나오시니 같이 다 인사하고 어울려 안나오신다는 말씀하지마시고 경4방을 시간되시는대로 글올려 이끌어 같이 소통해 주시면 어떨까요
은둔하수님은
리듬댄스 모임때마다
찬조 10만원씩
한분임다
게시글, 댓글도 많이 썼고요
이런 분이 유령회원?
경4방 좋아하는 분들이 한편씩 가끔 글올려 분위기 잘 살려가시면 좋을듯 해요. 개인적인 소견으로 적극적으로 댓글다는분들 글실력보면 가을소나기보다 휠씬 뛰어난 분들입니다 가을소나기글보다 수준도 월등하실것 같습니다
네
비무룡님은
명문대 영문과
출신에
대기업 항공사
팀장, 임원하셨고
딸은 현직 의사에
대기업 CEO
며느리시고요
아들은 서울대 나와
교직에 있고
잠실 APT 사세요
예전에
모임 많이 참석하셨고
댄포 모임도 참석
모임 참석 사진도 있고
아우라가
단단하고
남성답고
근육질의 강한 이미지임다
(상남자 이미지)
유령 회원 아니죠
네 그분이 하신말씀이 틀린말은 아니었죠 댄스계와 댄스인을 저하시키는 글이라 싫어하셨지요
넵
절도있는 분이십니다
저도 글로 읽어 성향을 짐작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은둔하수님은
얼굴 매끈한
미남에다가
없는 분이 아니십니다
야맛있다님 댓글 참조
(은든하수님 얘김다)
최고급 승용차 탐
저도 글을보고 그렇게 짐작하고 있었어요 ㅎ
저는 모~~
대기업 출신
기술사고요 🤣
봉황비님도
토목 기술사
명문대 출신에
현직 토건회사
부사장이시죠
알고있어요 근데 음담패설을 왜그렇게 잘하세요 어디서 그렇게 물든거에요 ㅋㅋㅋ
죄송해요
근디~~
전성기때보담
많이 죽은 실력이어요
헉!!
사람 인격은
많이 배운거와
아무 연관이 없는거같아요 ㅎㅎㅎ
죄송해요
인격과 품격을
많이 쌓도록 노력할께요
맞아, 인격은 학벌보다 사람 됨됨이에서 나와. 배운 걸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지요.
글구~
야맛있다님과
맥베드님은
대한민국 육군
장교 출신이고요
저도..모~~😘
사즐모의 남,녀 훌륭한 님들께 ~~~
글구
뺑이오빠님은
해병 부사관
출신으로
7년여 복무하다
제대했고요
인천박님은
해병 장교로
십수년 복무하고
제대했고
청죽님은
해군 부사관으로
17년 근무했고요
계룡고수님은
해군 35여년 복무후
주임원사로
정년퇴임했씀다
이런 분들은
군대 얘기 잘 안하죠
특히
뺑이오빠님은
월남전 참전
진급안된 부사관들과
같이 복무했으니
그 심정 이루 말할수 없죠
글에 딱 한번 쓴 적 있는데
개머리판으로
가슴등 얻어 맞고나서
가래침을 뱉으면
피가 섞여나왔다고
왠 군대이력까지 육정문님도 나와야돼요 해병대 군시절 멋지시던데 사즐모 회원들 군대전역조사하면 ㅎㅎㅎ
올미님 아들은
특전사 출신입니다
ㅋ
쓰다보니
일케 썼네요
죄송해요
또
포항 지회장
역임한후
유명을 달리한
해병 중령 출신 분도
생각나네요
서울 수원 인천
모임도 자주 참석히셨는데.
제이제이님이신가?..
로망님 말이 백번 정답!!!!
인격은
학벌과 스팩도 못가리키징ㅋㅋ
ㅋ
며칠전
난로님 보았을때
빨간색 립스틱
뽀얀 분가루
숏커트 단정모리
짙은 남색 콤비
넘~ 멋지더라고요
얼굴만 보고 걍
지나치기엔
넘~아까운 여인
옛 노갈에
배운 눔이
더 한다는
야그가 있었죠
비무룡님은 공단에 파트너랑
자주 오셔요~^
난 아직 얼굴못봤어요 ㅋ
글쎄요~사람마다 하는말이
다르니 저는 안믿어요 ㅋ
창원
조용한미소님도
해군 부사관 출신
가소님은 생각보다 지적이고 좋은 제비인데 아깝네. 가소님 글은 80-90% 진짜로 믿는다. 왜냐면 나도 비슷한 경험을 많이 해보았기 때
무에 가소님 의 말이 거의 맞고, 공감 하고있다. 경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해를 하지 못할거다. 특히 여자들 심리를 정말 잘알고 잘다루고있다. 해보지도않는 사람이 해보고 얘기하는 사람을 비하하는것을 보면 더욱 가소롭다.
경사방 수준의 춤
몸으로 말한 놈은 성하고
손가락으로 말한 놈은 거한다
맞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