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병행 함께 공부하실 스터디원 찾습니다!
지역 무관, 1년 패키지 하시는 분이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가 된다면 저는 초수입니다.
* 스터디 내용
1. 인강 진도체크
2. 공부 어떤 것 진행했는지 서로 확인
3. 매주 나간 진도로 간단한 퀴즈
이 정도로 진행하려고 하고
그 외의 추가적인 내용은
스터디원분과 상의하고 싶습니다!
1:1도 좋고, 여러명도 가능합니다
중도이탈 하지 않고 시험날까지 열심히 달리도록
서로 페이스메이커 역할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하실 분 비댓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11 13: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11 13: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11 13: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11 14:2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11 23: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30 13: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1.30 13: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2.02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