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된지 1년도 되지않은 차량인데 어찌 이런일이 일어날까요?천정이 뜨기 시작해 서비스센터 문의후 천정 전체 교체로 차량 정비 들어갔네요.회원님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첫댓글 에구 차주님 속상하시겠어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 as해준다하니 위안삼고 계십니다~~
카운티정품인증이네요.현대자동차는반성해야합니다.정말제대로 좀생산하면 좋겠습니다.
저도 똑같은 증상..AS신청했구요..대기차량이 많다네요..ㅠ한달이 지났는데..대기중
저도 같은증상으로 교체 요청해서 A.S받기로했었는데 정비소에서 말하길 본사쪽에 신청해놓은 부품신청이 취소됬답니다 저 부속품 자체가 생산 공정상의 문제가 있나봅니다
첫댓글 에구 차주님 속상하시겠어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 as해준다하니 위안삼고 계십니다~~
카운티
정품인증이네요.
현대자동차는
반성해야합니다.
정말
제대로 좀
생산하면 좋겠습니다.
저도 똑같은 증상..
AS신청했구요..대기차량이 많다네요..ㅠ
한달이 지났는데..대기중
저도 같은증상으로 교체 요청해서 A.S받기로했었는데 정비소에서 말하길 본사쪽에 신청해놓은 부품신청이 취소됬답니다
저 부속품 자체가 생산 공정상의 문제가 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