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벨라앤두 입니다.
이클립스 진입 후 100일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상자를 하나도 열지않고 모았는데요. 원체 레어에 대한 기대가 없어서일까요?
하루하루 게임을 즐기다보니 어느 덧 달빛 아래 상자가 600개가 모였습니다. 정작 모으고 나니 기대치도 살짝 올라가더라구요.
그동안 모은 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클상자 600개
- 시오칸 150개
- 아페 일반 186개
- 아크론 110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
.
...
그래도 가루 넉넉하게 받아서 이클 코어 120 달성했습니다. ^_^
추신.
보리스 화이팅🤡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보리스〃
잡담
달빛 아래 쌓인 이클립스 600상자
추천 1
조회 1,801
25.05.10 14:06
댓글 8
다음검색
첫댓글 ㅋㅋㅋ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게 맞냐!! ㅠ
꺼억.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ㄲㄲ 나침반 캐러갑니다.
😱 텔쥬 재미나게 하는사람... 화이띵
강 사장님 반갑읍니다🤡
아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