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자유게시판〃 아찌들 쳅터 10 흑의검사 보스잡고 팅겼는데 쳅터창을 보니 쳅터가 없어요
추천 0 조회 410 25.10.03 09:4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03 13:51

    첫댓글 흑의검사 보스로 나오는거면 9일건데 하수도 들어가는거 하신건가요? 하수도 가서 미로같은맵 가는게 10인데

  • 25.10.03 16:46

    https://m.cafe.daum.net/MagicWeaver/UZZ/1200

  • 작성자 25.10.03 17:46

    보스잡고 팅겼는데 필라이온던전가도 안되고 저거 눌러봐도 안되고 미치긌네여 ㅠㅠㅠ 쳅터가 다시 안생김..

  • 25.10.03 18:31

    다시 파이트클럽 들어가보셔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