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하고잇는데
가끔 어두워지면 예전에 횃불이란걸 상점에서 써서햇엇는데
요새도 횃불사서밝히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뉴비도살수잇나요? 바로사야겟네여
횃불씁니다 하이퍼비전은 낭만이 부족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뉴비도살수잇나요? 바로사야겟네여
횃불씁니다 하이퍼비전은 낭만이 부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