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 신청했었는데 정회원인지 아닌지 어떻게 구별하나요?
첫댓글 카페 왼쪽 메뉴 위쪽에 있는 내 정보를 보시면 나옵니다. 글을 쓸 수 있으면 정회원이에요 ㅎ (즉, 질문하신 분은 정회원이라는 말씀)
첫댓글 카페 왼쪽 메뉴 위쪽에 있는 내 정보를 보시면 나옵니다. 글을 쓸 수 있으면 정회원이에요 ㅎ (즉, 질문하신 분은 정회원이라는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