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산여울
    2. 엔젤
    3. 일출봉
    4. 별꽃
    5. 지영이
    1. 공공
    2. 반월성
    3. 권영호
    4. 소리꾼(이원경)
    5. 유희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바람의신
    2. 현민선
    3. 강하나루
    4. 소미연after
    5. 닉네임을등록해주..
    1. 보경이
    2. 푸딩
    3. 한솔
    4. 미똥니니
    5. 수레3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소띠동우회 5월 소띠 모임 안내!
추천 0 조회 1,867 26.05.02 10:44 댓글 1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14 21:36

    회장님과총무님의노고에 감사드리며기꺼이참석합니다/구*회명으로입금완료

  • 작성자 26.05.14 21:56

    부용산 칭구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 26.05.15 03:29

    오랜만에 만나지요?
    어서오세요.낼 만나요.
    (입금확인)

  • 26.05.16 04:48

    함께 하니 고마운 갑장님!
    이따 봐유~

  • 26.05.15 12:57

    삼각산 친구도참석합니다
    수고하십시요

  • 작성자 26.05.15 13:05

    삼각산 칭구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열무 칭구 고마워요~🤗

  • 26.05.15 16:11

    환영합니다.
    낼 만나서 좋은 시간 보내요.ㅎ

  • 26.05.15 21:21

    카페가. 사라저서. 복구하느라. 입금이. 늣어습니다. 내일봐요

  • 작성자 26.05.15 22:16

    아~그랬구요
    카톡을 안보고 궁굼해서 전화 했어요~
    함께 해서 마니마니 반가워요

  • 26.05.15 22:58

    수고했네요.
    (입금확인)

  • 26.05.15 23:37

    늦게 미안해요
    선약이 있어서 참석글 못달았는데 일정이 바뀌어 막차 탑니다

  • 작성자 26.05.16 05:17

    세레나 칭구 어서오세요 눈빠지게 기다렸어요~ㅎ
    반가워요

  • 26.05.16 06:52

    막차 잘 탔어요.
    3월 기원제에서 준 선물 내가 줄께요.이따 봐요.

  • 26.05.16 07:07

    오늘
    정모가는
    막차가
    몇시에
    있나요 ~ ?
    ^^😀

  • 작성자 26.05.16 07:10

    어부박 칭구 막차타고 오시는구나~ㅎ
    막차도 수시로 있슈~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하모니카 지참~ㅎ

  • 26.05.16 07:26

    막차 정시에탔어요.ㅋㅋ
    그래도 만날수 있어서 다행이예요.

  • 26.05.16 07:09

    삼백골
    갑장친구
    와의 약속을 ~^^

  • 작성자 26.05.16 07:12

    소띠방에 모범생 삼백골 칭구 고마워요🤗

  • 26.05.16 07:13

    개인사정으료 참석못해 죄송합니다
    즐겁고 보람찬 정모 되소서~~~~~^^*

  • 작성자 26.05.16 07:16

    계룡 칭구 죄송하긴요
    건강하고 담에 반갑게 만나요

  • 26.05.16 07:25

    아쉽네요.섭섭하고.
    내내 기다렸는데요.
    다음에 만나요.

  • 26.05.16 07:43

    계룡갑장님
    워쪈데 유 ~
    청춘등대 는
    누가 부르나요?
    일잘보시구
    담에 뵈유~
    항상
    건강하셔요 ~

  • 26.05.16 07:27

    사노라친구
    (입금확인)

  • 26.05.16 10:38

    나도 돌솥밥 부탁합니다

  • 작성자 26.05.16 11:09

    열무 칭구 걷기하겠네~
    알았어요

  • 26.05.16 19:26

    난 지금서 보앗네?
    내가 바보라서그류

  • 작성자 26.05.16 19:53

    오늘 쉬는 날이면 시간은 있었군요~ㅎ
    오늘이 쉬는 날이면 담달 20일 정모엔 시간이 안될될텐데~아쉽네요~

  • 26.05.16 19:56

    다음달 짝수일 쉬어유

  • 작성자 26.05.16 20:08

    오늘도 짝수 일인데~담달은 홀수 쉬는 날 같은데요~ㅎ짝수날 쉬면 20일 소띠 모임 함께 해요~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