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자기가 옳다.
자기 주장이 옳다고 소리치는 세상입니다.
하지만 정말 필요한 사람은
불을 붙이는 사람이 아니라,
불이 꺼지지 않게 하는 사람입니다.
불을 붙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이 꺼지지 않게 하는 것은 더 중요합니다.
불을 붙이는 것이 창조라면
불이 꺼지지 않게 하는 것은 삶입니다.
사랑의 불길도 꺼지지 않고 계속 타올라야
새로운 창조의 삶이 열리는 것입니다.
닭방은
닭띠 동우회,자유 소통방,57닭띠 동우회
세개의 방이 있습니다.
그 중에 자유 소통방의 불이 꺼지지 않게
해주시는 고마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그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닭띠 끝말 잇기를 계속 이어주시는 님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렇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으신 분들이 참 많습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댓글을 달아 주시는 고우신 님들
모임 때마다 선약을 취소 하시면서 참석해 주시는 고우신 분들
모임에 힘을 실어 주시기 위하여 찬조 해주시는 고마우신 분들
이렇게 고마우신 분들이 계시기에 오늘의 닭띠 동우회가
활성화 될 수가 있었고 더 많은 즐거움과 행복함과
건강함을 추구 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 되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닭방의 불을 밝혀 주시고 꺼지지 않게 해 주시는 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8월을 첫날을 감사의 마음으로
시작 합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첫댓글 건강한 삶 열심히 살아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건강을 찾지 못하면 끝이지요...
건강이 최고 입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
그 건강함을 우리와 함께 모임을 통해서 어때요 선배님^^
일단 참석 해야 하나 아이들의 만남이 꼭 있긴 하나 걱정이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십시요~~^^
눈뜨자마자 에어컨 전원 꾹
시원함으로 시작하여 좋은날로 연결ㅋ
건강하고 행복한 8월이 친구와 함께 하길 바래^^
감사합니다~
오늘은 일찍 출석 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손주들 왓나
숙제는 똥골뱅이 5개에 별 5개?^^
친구야 너의 환한 웃음이 눈부시게 생각나는 8월이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함께 하길 바래^^
8월의 첫 날 입니다
건강 하시고 행운 가득한 달이길 바랍니다
아슬아슬 낭떠러지에 한 줄기 폭포
겁나 좋습니다ㅎ
선배님의 삶이
늘 행복함과
는 건강함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닭방 모임에 한 번도 참석안 한 분은 계셔도
한 번 참석하신 분은 안 계시죠
왜냐면
한 번 오시고 보니 분위기가 너우 좋걸랑요?
그러니 오시고 또 오고
우리 닭동우회가 그렇답니다^^
총무님의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해피데이 ~
그랬었구나
행복했구나ㅎ
좋은날 행복하세요^^
바람잡이가 더 좋은 사람이 라고요 ㅋㅋ
바람잡아 볼까요 ♡♡♡
가끔씩 길거리에 짝퉁 핸드백 펼처놓고 바람잡이 세우고ㅋ
언제나 고마운 친구
친구를 알고 우정을 간직할 수 있게 해주어서
고마워~~
8월의 첫날
출석도장찍고 나갑니다.
크게
쾅!
찍으셨죠ㅎ
선배님 감사합니다
늘 변함 없으신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8월 초하루~~
오늘도 여전히 땀삐질로 아침을~~
모두
건강하게
8월 한달도
즐거움 만끽하세요!!!
고마운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오
8월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8월의 첫날입니다 우리님들 행복한 8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초심을 잃지말고 꾸준히 주인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닭띠방 일은 나의 일 이라고....
모든게 부산에서 서울까지 달려와 주시는 "리더님" 덕인줄 아뢰오ㅎ
회장.총무.모든님들 고맙습니다
8월은 좋은일만 가득가득하시길요
사랑담은 녹차 라떼드세요~ㅎ
사랑담은 녹차 시원하게 마시면서
감사함의 인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닭방을 위하여 열정을 보내 주시는 선배님
감사합니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엊그제 모심은거 같은데 벌써 이삭이 올라오고 붉은고추 첫물
땃으니 김장배추 무우
파종준비 해야겠네~
새롭게 맞은 또한달 건강하게 즐겁게 신나게
보내자구요~
친구 얼굴 잊어 묵겠다 뭉디야 ㅎㅎㅎㅎㅎㅎ
변함 없는 친구의 그 따뜻함이 그립단다
건강하고 행복한 8월이 함께 하길 바란다^^
달이바뀌니 여름의 뜨거운열기도 조금은 풀이죽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에이콘 키지않아됴 견딜만하네요
닭방에 열정을 쏟으시고 사랑으로
감싸 주시는 선배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8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친구들의 멋진 모습을 그려보면서 오늘도 멋진하루 맹글어 가유
친구야 고마워
친구가 있기에 더 멋지고 아름다운
닭방의 정원을 꾸밀 수가 있는 것이야 고마워~~
매일 이쁜말로
정원이를 이쁘게 봐주시매 그저
감사하쥬 ㅎ
이쁜말 하니 이쁘다는것이야
친구야 고마워
불꺼진 닭띠방에서 사랑의
불길이 활활 타오르는 에너지 넘치는
방으로 만들어 주신
회장님.총무님 열정과 헌신.봉사에 항상 감동이 쓰나미처럼 몰려옵니다
우리들이 감사의 백팔배를 올려야지요 ^^
8월은 15일에 정모가 있는 날이죠
날마다 참석숫자 세어보는건
봉사하시는 두분 마음을 헤아려서
어깨 으쓱으쓱 입은 방끗되게 하고싶은 마음입니다 참석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선배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동우회 분위기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는 고마운 선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