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금영화
    2. 하여니
    3. 여행.
    4. 송경
    5. 부르스
    1. 경이
    2. 산여울
    3. 용여자
    4. 수서
    5. 맑은날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미진리
    2. 초객
    3. 공포투
    4. 원마음대로
    5. 혜안심
    1. 토리양
    2. 영소
    3. 윤희맘
    4. 사랑방드
    5. 은비취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닭띠동우회 8월1일 금요일 감사합니다.
추천 0 조회 159 25.08.01 00:20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05:50

    첫댓글 건강한 삶 열심히 살아요...
    아무리 돈이 많아도 건강을 찾지 못하면 끝이지요...
    건강이 최고 입니다.

  • 25.08.01 06:58

    옳으신 말씀입니다^^

  • 작성자 25.08.01 10:26

    그 건강함을 우리와 함께 모임을 통해서 어때요 선배님^^

  • 25.08.01 16:09

    일단 참석 해야 하나 아이들의 만남이 꼭 있긴 하나 걱정이다...

  • 25.08.01 06:16

    오늘도 좋은 날 되십시요~~^^

  • 25.08.01 06:59

    눈뜨자마자 에어컨 전원 꾹
    시원함으로 시작하여 좋은날로 연결ㅋ

  • 작성자 25.08.01 10:27

    건강하고 행복한 8월이 친구와 함께 하길 바래^^

  • 25.08.01 06:27

    감사합니다~
    오늘은 일찍 출석 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 25.08.01 07:00

    손주들 왓나
    숙제는 똥골뱅이 5개에 별 5개?^^

  • 작성자 25.08.01 10:28

    친구야 너의 환한 웃음이 눈부시게 생각나는 8월이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함께 하길 바래^^

  • 25.08.01 07:04

    8월의 첫 날 입니다
    건강 하시고 행운 가득한 달이길 바랍니다

  • 25.08.01 07:05

    아슬아슬 낭떠러지에 한 줄기 폭포
    겁나 좋습니다ㅎ

  • 작성자 25.08.01 10:29

    선배님의 삶이
    늘 행복함과
    는 건강함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25.08.01 07:04

    우리 닭방 모임에 한 번도 참석안 한 분은 계셔도
    한 번 참석하신 분은 안 계시죠

    왜냐면
    한 번 오시고 보니 분위기가 너우 좋걸랑요?
    그러니 오시고 또 오고
    우리 닭동우회가 그렇답니다^^

  • 작성자 25.08.01 10:29

    총무님의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25.08.01 08:23

    오늘도 해피데이 ~

  • 25.08.01 09:21

    그랬었구나
    행복했구나ㅎ

  • 작성자 25.08.01 10:29

    좋은날 행복하세요^^

  • 25.08.01 08:41

    바람잡이가 더 좋은 사람이 라고요 ㅋㅋ
    바람잡아 볼까요 ♡♡♡

  • 25.08.01 09:22

    가끔씩 길거리에 짝퉁 핸드백 펼처놓고 바람잡이 세우고ㅋ

  • 작성자 25.08.01 10:30

    언제나 고마운 친구
    친구를 알고 우정을 간직할 수 있게 해주어서
    고마워~~

  • 25.08.01 08:58

    8월의 첫날
    출석도장찍고 나갑니다.

  • 25.08.01 09:23

    크게
    쾅!
    찍으셨죠ㅎ

  • 작성자 25.08.01 10:31

    선배님 감사합니다
    늘 변함 없으신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25.08.01 09:04

    8월 초하루~~
    오늘도 여전히 땀삐질로 아침을~~

    모두
    건강하게
    8월 한달도
    즐거움 만끽하세요!!!

  • 작성자 25.08.01 10:31

    고마운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오
    8월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 25.08.01 09:42

    8월의 첫날입니다 우리님들 행복한 8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초심을 잃지말고 꾸준히 주인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닭띠방 일은 나의 일 이라고....

    모든게 부산에서 서울까지 달려와 주시는 "리더님" 덕인줄 아뢰오ㅎ
    회장.총무.모든님들 고맙습니다
    8월은 좋은일만 가득가득하시길요

    사랑담은 녹차 라떼드세요~ㅎ

  • 작성자 25.08.01 10:32

    사랑담은 녹차 시원하게 마시면서
    감사함의 인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닭방을 위하여 열정을 보내 주시는 선배님
    감사합니다^^

  • 25.08.01 09:37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엊그제 모심은거 같은데 벌써 이삭이 올라오고 붉은고추 첫물
    땃으니 김장배추 무우
    파종준비 해야겠네~
    새롭게 맞은 또한달 건강하게 즐겁게 신나게
    보내자구요~

  • 작성자 25.08.01 10:33

    친구 얼굴 잊어 묵겠다 뭉디야 ㅎㅎㅎㅎㅎㅎ
    변함 없는 친구의 그 따뜻함이 그립단다
    건강하고 행복한 8월이 함께 하길 바란다^^

  • 25.08.01 10:11

    달이바뀌니 여름의 뜨거운열기도 조금은 풀이죽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에이콘 키지않아됴 견딜만하네요

  • 작성자 25.08.01 10:34

    닭방에 열정을 쏟으시고 사랑으로
    감싸 주시는 선배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8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 25.08.01 10:25

    친구들의 멋진 모습을 그려보면서 오늘도 멋진하루 맹글어 가유

  • 작성자 25.08.01 19:14

    친구야 고마워
    친구가 있기에 더 멋지고 아름다운
    닭방의 정원을 꾸밀 수가 있는 것이야 고마워~~

  • 25.08.01 10:37

    매일 이쁜말로
    정원이를 이쁘게 봐주시매 그저
    감사하쥬 ㅎ

  • 작성자 25.08.01 19:15

    이쁜말 하니 이쁘다는것이야
    친구야 고마워

  • 25.08.01 18:14

    불꺼진 닭띠방에서 사랑의
    불길이 활활 타오르는 에너지 넘치는
    방으로 만들어 주신
    회장님.총무님 열정과 헌신.봉사에 항상 감동이 쓰나미처럼 몰려옵니다
    우리들이 감사의 백팔배를 올려야지요 ^^

    8월은 15일에 정모가 있는 날이죠
    날마다 참석숫자 세어보는건
    봉사하시는 두분 마음을 헤아려서
    어깨 으쓱으쓱 입은 방끗되게 하고싶은 마음입니다 참석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세요

  • 작성자 25.08.01 14:25

    선배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동우회 분위기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시는 고마운 선배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