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영화/연극 제목 | 연극 :인사이드미 |
| 2 모임일자 | 5월10일 (일) |
| 3 만남시간 | 14:00 에 만나요 |
| 4 모임장소 | JTN 아트홀2관 로비에서 혜화역2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10분정도
|
| 5 소요시간 | 90분 |
| 6 모임인원 | 15 명 |
| 7 회비 | 2.000원 (기획사기금 천원포함) |
|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010 5225 1917 |
| 9 뒷풀이 | 뒤풀이 있습니다 |
| 10 준수사항 | # 무료초대는 노쇼없이 신중히 신청해주세요 # 참가 신청 후 입금순을 우선으로 합니다 # 약속시간 10분 먼저 도착하기 (늦을때는 미리 연락하기) # 이벤트 중 개인행동 하지 않고 리더자의 통제에 따를것 # 동석자 대열에서 이탈하지 않기 # 처음 참석한 회원에게 친절하게 안내하기 (배려하는 마음) # 리더의 입장에서 행동하기 # 단체사진 촬영시 협조 바랍니다 |
| 11 고지사항 | 5670 아름다운 동행은 인터넷 다음카페에서 설립한 비영리 순수 동호회로 이벤트행사 안내 (이벤트 예정과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수 있음) 만 할 뿐 안전은 각자의 책임입니다 |
| 5670 아름다운 동행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첫댓글 참가1/별꽃/감사합니다
선배님 어서오세요
입금도 확인합니다ㅡ1●
참석합니다ㅡ2●
참석~입금 감사 합니다~^^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3●
참석합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4
참석 합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5●
참석합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6●
참석합니다.
입금했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7●
수고에 감사드리며
산다래 화엄화
참석합니다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8.9●
참석 합니다.
그런데 JTN 아트홀
찿아가는 길 모르는데요 ㅎ~
혜화역에서 앱 켜고 오세요
찾기 쉬워요ㅡ10
그러지 말고, 몇번출구 어디로 오라
대강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혜화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됨니다.
저도
감사히 참석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게 뵙겠습니다ㅡ11●
참석합니다~^^
어서와요
함께 해 주셔서 고마워요ㅡ12●
별꽃선배님. 흔적남겨주심에 감사해요~^^
정하나2
함께합니다ㅡ13●
참석합니다 ♡
선배님 어서오세요
오랫만에 뵙겠습니다ㅡ14●
참석합니다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15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른 분께 양보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미안합니다
네
확인합니다
비댓으로 계좌주세요ᆢ!!
아님
제게 문자로 010 5225 1917로
지인 1명 추가되나요.
네
취소자분 계셔서 신청되십니다ㅡ13●
감사합니다.
--------------참석자 명단
1,별꽃님 2 꽃지님 3 물보라님 4 두용님 5 수서님
6 화엄화님 7 산다래님 8 목화송이님 9 즐거운님 10고으니님
11 구름꽃님 12 굴레방님 13 굴레방2님 14 블루블루님 15 은영님
취소자분이 계셔서 표 2장 있습니다
참석합니다.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힙니다ㅡ14●
은영 참석합니다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1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