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조종사
    2. 대한
    3. 해미
    4. 컴사랑
    5. 선곡리
    1. ㅜ여여
    2. 설화수
    3. 렌막
    4. 신짜오/김탁구
    5. 여백원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차홍아z
    2. 유정애
    3. 소유
    4. 수 기
    5. 홍경숙
    1. 좋아친구
    2. 규장각
    3. 민또민또니
    4. 민윤주
    5. 친구친구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영화연극 동호회 59.(무료연극) 인사이드미 5월10일 (일) 2시30분공연
추천 0 조회 452 26.05.06 18:21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22

    첫댓글 참가1/별꽃/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22

    선배님 어서오세요
    입금도 확인합니다ㅡ1●

  • 작성자 26.05.06 18:25

    참석합니다ㅡ2●

  • 26.05.06 19:17

    참석~입금 감사 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20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3●

  • 26.05.10 18:54

  • 26.05.06 18:40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13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4

  • 26.05.06 18:47

    참석 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25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5●

  • 26.05.10 18:56

  • 26.05.06 18:58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23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6●

  • 26.05.06 19:10

    참석합니다.
    입금했습니다.

  • 작성자 26.05.06 21:24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ㅡ7●

  • 26.05.06 20:19

    수고에 감사드리며
    산다래 화엄화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21:24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8.9●

  • 26.05.06 21:07

    참석 합니다.
    그런데 JTN 아트홀
    찿아가는 길 모르는데요 ㅎ~

  • 작성자 26.05.06 21:19

    혜화역에서 앱 켜고 오세요
    찾기 쉬워요ㅡ10

  • 26.05.06 21:47

    그러지 말고, 몇번출구 어디로 오라
    대강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6.05.07 07:55

    혜화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됨니다.

  • 26.05.06 21:09

    저도
    감사히 참석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21:23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게 뵙겠습니다ㅡ11●

  • 26.05.06 21:38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6 22:24

    어서와요
    함께 해 주셔서 고마워요ㅡ12●

  • 26.05.10 18:55

  • 26.05.10 20:27

    별꽃선배님. 흔적남겨주심에 감사해요~^^

  • 작성자 26.05.06 22:26

    정하나2
    함께합니다ㅡ13●

  • 26.05.06 23:05

    참석합니다 ♡

  • 작성자 26.05.07 07:38

    선배님 어서오세요
    오랫만에 뵙겠습니다ㅡ14●

  • 26.05.07 18:50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8 08:10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15

  • 26.05.08 00:02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른 분께 양보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미안합니다

  • 작성자 26.05.08 08:10


    확인합니다
    비댓으로 계좌주세요ᆢ!!
    아님
    제게 문자로 010 5225 1917로

  • 26.05.08 10:10

    지인 1명 추가되나요.

  • 작성자 26.05.09 20:32


    취소자분 계셔서 신청되십니다ㅡ13●

  • 26.05.08 14:41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9 20:27

    --------------참석자 명단
    1,별꽃님 2 꽃지님 3 물보라님 4 두용님 5 수서님
    6 화엄화님 7 산다래님 8 목화송이님 9 즐거운님 10고으니님
    11 구름꽃님 12 굴레방님 13 굴레방2님 14 블루블루님 15 은영님

  • 작성자 26.05.09 02:25

    취소자분이 계셔서 표 2장 있습니다

  • 26.05.09 10:12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9 20:25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힙니다ㅡ14●

  • 26.05.09 17:18

    은영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9 20:26

    어서오세요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ㅡ15●

  • 작성자 26.05.09 20:2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마감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