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사이에 지지율이 올라 '전직 총리'이자 '전직 여당대표'인 대권주자 이낙연과 비등비등해졌기 때문 ㄷㄷ응, 그래봐야 한 자리수야~~~~
첫댓글 아 재수없는 ㅅㄲ 하루 빨리 요단강 좀 건넜으면 좋겟는데
낙지새끼 중도에 탈락되도 이재명 안뽑을듯 드런놈
개인적으로 저렇게 네 명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적어도 이낙연 보다는 이준석이 더 높게 나올 것 같기는 함.광주에서 13.8% 얻어서 민형배 의원(76.1%)한테 개발린 낙엽 따위전국으로 따지면 2% 나오면 많이 나온다고 봄
꼭 완주하고 9.9% 받자
주변 30대들 보면 다 이준석 지지하더군요 참 정치란 뭔지
면상 우웩
첫댓글 아 재수없는 ㅅㄲ 하루 빨리 요단강 좀 건넜으면 좋겟는데
낙지새끼 중도에 탈락되도 이재명 안뽑을듯 드런놈
개인적으로 저렇게 네 명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적어도 이낙연 보다는 이준석이 더 높게 나올 것 같기는 함.
광주에서 13.8% 얻어서 민형배 의원(76.1%)한테 개발린 낙엽 따위
전국으로 따지면 2% 나오면 많이 나온다고 봄
꼭 완주하고 9.9% 받자
주변 30대들 보면 다 이준석 지지하더군요 참 정치란 뭔지
면상 우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