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고생많으십니다!!
삼지오천삼년 동안 지옥에서 살았다 오년 동안 천국에서 살아 보자!!
글도 잘쓰고 센스 있으시네
한국사 일하는데 시차 적응 ㅋㅋㅋㅋ근무시간 적응 ㅇ아니고요??
살려달라는 메시지 같습니다... 듬직합니다. 힘내시길 ㅠㅠ
근데 강훈식 의원은 그럼 국회의원을 포기하고 비서실장이 된건가요? 그렇다면 국회의원자리는 어떻게 된건가요? 그리고 비서실장이 국회의원 포기하고 갈정도로 더 좋은자리인가요?
마 저는 그릴 생각 됩니다국회의원 경험 해 봤음 (집권당이 아니라도 할수 있음)비서실장 새로운 경험 집권당이 아나면 할수가 없음 (대한민국 촤고 권력자 바로옆 최측근이 되는 거고 대통령 하는 일 모두 옆에서 볼수 있음 경험치가 어마 무시 하게 쌓이자요)
강훈식, 우상호 다 차기 지선에서 도지사 되게 힘 실어줄려고 이잼께서 내각으로 불러들인 것 같습니다물론 자리에 맞는 능력도 있는 분들이죠
충남도지사 도전한다고 들었어요 넴밸류 급격하게 올리는데 비서실장만한 자리가 없죠 거기에 일까지 열심히 잘한다고 평가받으면 도지사선거 그까이꺼 뭐 대충
3선 국회의원이던데 일반적으로 도지사를 더 위로 쳐주나요? 국회의원보다?
입법가와 그걸 처리하는 행정가눈 다르죠. 구청장 정도가 아니라, 규모있는 시장 혹은 도지사는 국회의원도 가서 굽신거려야 그 지역구에 예산집행됩니다.
그 인구 적다는 전남도만해도 국회의원이 10명이에요그런데 도지사는 1명이죠. 광역시는 말할 것도 없구요중앙정부에 끼치는 영향력도 도지사가 훨씬 크구요다른 걸 다 떠나서 한 도의 예산 집행권을 갖고 있는데지역구 국회의원과는 비교가 안 돼죠
이게 나라지...
이재명 대통령이 적은듯 ㅋㅋㅋ
멋지다 s급은 s급만 모이지
글 쓸 때 옆에 잼프 있었으면 눈 깜빡이세요.
협박받아 쓰신 글이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형 진짜루?
우리 대통령님 너무 행복해 보이심보는 나도 행복함
문통때 잠깐 맛봤던 초일류국가로 가는중...
ㅋㅋㅋㅋ옆에서 행복하다고 글하나올려라고 협박받은거같음ㅋㅋ
ㅎㅎㅎㅎ 😆 😆 😆
웃는사진이 있긴했구나ㅋㅋㅋ힘들지? 참아요ㅋ
라고 써
ㅋㅋㅋㅋ 보약 챙겨드시면서 하세요
라고 써 ㅋㅋㅋ
ㅎㅎㅎㅎ
역시 댓글들 다 같은생각 ㅋㅋㅋㅋㅋㅋ대통령이 옆에서 감시하면서 시킨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통님의 지시(?) ㅋㅋㅋ
비서실장은 앞으로 무조건 젊은 양반으로...아님 버티지를 못함...ㅋ
억지로 쓰거나 협박당하는 거면 왼쪽 눈을 감았다 뜨세요!!
커피들고 산책하는 사진보다 훨씬 낫네요
과로사하면 커피는 무덤에서 드시는걸로...
두번째 사진은 AI 느낌나네요.
이재명 대통령 출국하는 마지막 사진의 강훈식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라고 써!!! ㅎㅎㅎㅎ
혹시 김금되어 있다거나, 강요에 의한 노동착취를 당하시고 계신다면, 끝에 1읗 써주세요!
얼굴부터가 우리 충청도 사람..너무 좋아요..ㅎ
정말 잘있다는데 왜 애잔~~하냐ㅋ
마지막 문단 첫 문장이 sos요청인가요? 나 다시 끌려가요 ㅋㅋㅋㅋㅋㅋ
첫댓글 고생많으십니다!!
삼지오천
삼년 동안 지옥에서 살았다 오년 동안 천국에서 살아 보자!!
글도 잘쓰고 센스 있으시네
한국사 일하는데 시차 적응 ㅋㅋㅋㅋ
근무시간 적응 ㅇ아니고요??
살려달라는 메시지 같습니다...
듬직합니다. 힘내시길 ㅠㅠ
근데 강훈식 의원은 그럼 국회의원을 포기하고 비서실장이 된건가요? 그렇다면 국회의원자리는 어떻게 된건가요? 그리고 비서실장이 국회의원 포기하고 갈정도로 더 좋은자리인가요?
마 저는 그릴 생각 됩니다
국회의원 경험 해 봤음 (집권당이 아니라도 할수 있음)
비서실장 새로운 경험 집권당이 아나면 할수가 없음 (대한민국 촤고 권력자 바로옆 최측근이 되는 거고 대통령 하는 일 모두 옆에서 볼수 있음 경험치가 어마 무시 하게 쌓이자요)
강훈식, 우상호 다 차기 지선에서 도지사 되게 힘 실어줄려고 이잼께서 내각으로 불러들인 것 같습니다
물론 자리에 맞는 능력도 있는 분들이죠
충남도지사 도전한다고 들었어요 넴밸류 급격하게 올리는데 비서실장만한 자리가 없죠 거기에 일까지 열심히 잘한다고 평가받으면 도지사선거 그까이꺼 뭐 대충
3선 국회의원이던데 일반적으로 도지사를 더 위로 쳐주나요? 국회의원보다?
입법가와 그걸 처리하는 행정가눈 다르죠. 구청장 정도가 아니라, 규모있는 시장 혹은 도지사는 국회의원도 가서 굽신거려야 그 지역구에 예산집행됩니다.
그 인구 적다는 전남도만해도 국회의원이 10명이에요
그런데 도지사는 1명이죠.
광역시는 말할 것도 없구요
중앙정부에 끼치는 영향력도 도지사가 훨씬 크구요
다른 걸 다 떠나서 한 도의 예산 집행권을 갖고 있는데
지역구 국회의원과는 비교가 안 돼죠
이게 나라지...
이재명 대통령이 적은듯 ㅋㅋㅋ
멋지다 s급은 s급만 모이지
글 쓸 때 옆에 잼프 있었으면 눈 깜빡이세요.
협박받아 쓰신 글이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형 진짜루?
우리 대통령님 너무 행복해 보이심
보는 나도 행복함
문통때 잠깐 맛봤던 초일류국가로 가는중...
ㅋㅋㅋㅋ
옆에서 행복하다고 글하나올려라고 협박받은거같음ㅋㅋ
ㅎㅎㅎㅎ 😆 😆 😆
웃는사진이 있긴했구나ㅋㅋㅋ
힘들지? 참아요ㅋ
라고 써
ㅋㅋㅋㅋ 보약 챙겨드시면서 하세요
라고 써 ㅋㅋㅋ
ㅎㅎㅎㅎ
역시 댓글들 다 같은생각 ㅋㅋㅋㅋㅋㅋ대통령이 옆에서 감시하면서 시킨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통님의 지시(?) ㅋㅋㅋ
비서실장은 앞으로 무조건 젊은 양반으로...아님 버티지를 못함...ㅋ
억지로 쓰거나 협박당하는 거면 왼쪽 눈을 감았다 뜨세요!!
커피들고 산책하는 사진보다 훨씬 낫네요
과로사하면 커피는 무덤에서 드시는걸로...
두번째 사진은 AI 느낌나네요.
이재명 대통령 출국하는 마지막 사진의 강훈식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라고 써!!! ㅎㅎㅎㅎ
혹시 김금되어 있다거나, 강요에 의한 노동착취를 당하시고 계신다면, 끝에 1읗 써주세요!
얼굴부터가 우리 충청도 사람..
너무 좋아요..ㅎ
정말 잘있다는데 왜 애잔~~하냐ㅋ
마지막 문단 첫 문장이 sos요청인가요? 나 다시 끌려가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