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강훈식 sns
추천 3 조회 4,752 25.07.05 09:12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09:14

    첫댓글 고생많으십니다!!

  • 25.07.05 09:15

    삼지오천

    삼년 동안 지옥에서 살았다 오년 동안 천국에서 살아 보자!!

  • 25.07.05 09:17

    글도 잘쓰고 센스 있으시네

  • 25.07.05 09:18

    한국사 일하는데 시차 적응 ㅋㅋㅋㅋ
    근무시간 적응 ㅇ아니고요??

  • 25.07.05 09:19

    살려달라는 메시지 같습니다...


    듬직합니다. 힘내시길 ㅠㅠ

  • 25.07.05 09:22

    근데 강훈식 의원은 그럼 국회의원을 포기하고 비서실장이 된건가요? 그렇다면 국회의원자리는 어떻게 된건가요? 그리고 비서실장이 국회의원 포기하고 갈정도로 더 좋은자리인가요?

  • 25.07.05 09:35

    마 저는 그릴 생각 됩니다
    국회의원 경험 해 봤음 (집권당이 아니라도 할수 있음)
    비서실장 새로운 경험 집권당이 아나면 할수가 없음 (대한민국 촤고 권력자 바로옆 최측근이 되는 거고 대통령 하는 일 모두 옆에서 볼수 있음 경험치가 어마 무시 하게 쌓이자요)

  • 25.07.05 09:41

    강훈식, 우상호 다 차기 지선에서 도지사 되게 힘 실어줄려고 이잼께서 내각으로 불러들인 것 같습니다
    물론 자리에 맞는 능력도 있는 분들이죠

  • 25.07.05 10:10

    충남도지사 도전한다고 들었어요 넴밸류 급격하게 올리는데 비서실장만한 자리가 없죠 거기에 일까지 열심히 잘한다고 평가받으면 도지사선거 그까이꺼 뭐 대충

  • 25.07.05 11:02

    3선 국회의원이던데 일반적으로 도지사를 더 위로 쳐주나요? 국회의원보다?

  • 25.07.05 12:42

    입법가와 그걸 처리하는 행정가눈 다르죠. 구청장 정도가 아니라, 규모있는 시장 혹은 도지사는 국회의원도 가서 굽신거려야 그 지역구에 예산집행됩니다.

  • 25.07.05 13:30

    그 인구 적다는 전남도만해도 국회의원이 10명이에요
    그런데 도지사는 1명이죠.
    광역시는 말할 것도 없구요
    중앙정부에 끼치는 영향력도 도지사가 훨씬 크구요
    다른 걸 다 떠나서 한 도의 예산 집행권을 갖고 있는데
    지역구 국회의원과는 비교가 안 돼죠

  • 25.07.05 09:23

  • 25.07.05 09:24

    이게 나라지...

  • 25.07.05 09:25

    이재명 대통령이 적은듯 ㅋㅋㅋ

  • 25.07.05 09:25

    멋지다 s급은 s급만 모이지

  • 25.07.05 09:32

    글 쓸 때 옆에 잼프 있었으면 눈 깜빡이세요.

  • 25.07.05 09:32

    협박받아 쓰신 글이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 25.07.05 09:33

    ㅋㅋㅋㅋ

  • 25.07.05 09:52

    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12:50

    ㅋㅋㅋㅋㅋ

  • 25.07.05 09:33

    형 진짜루?

  • 25.07.05 09:38

    우리 대통령님 너무 행복해 보이심
    보는 나도 행복함

  • 25.07.05 09:39

    문통때 잠깐 맛봤던 초일류국가로 가는중...

  • 25.07.05 09:41

    ㅋㅋㅋㅋ

    옆에서 행복하다고 글하나올려라고 협박받은거같음ㅋㅋ

  • 25.07.05 09:45

    ㅎㅎㅎㅎ 😆 😆 😆

  • 25.07.05 09:45

    웃는사진이 있긴했구나ㅋㅋㅋ
    힘들지? 참아요ㅋ

  • 25.07.05 09:46

    라고 써

  • 25.07.05 09:50

    ㅋㅋㅋㅋ 보약 챙겨드시면서 하세요

  • 25.07.05 09:59

    라고 써 ㅋㅋㅋ

  • 25.07.05 11:00

    ㅎㅎㅎㅎ

  • 25.07.05 10:08

    역시 댓글들 다 같은생각 ㅋㅋㅋㅋㅋㅋ대통령이 옆에서 감시하면서 시킨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 25.07.05 10:10

    통님의 지시(?) ㅋㅋㅋ

  • 25.07.05 10:13

    비서실장은 앞으로 무조건 젊은 양반으로...아님 버티지를 못함...ㅋ

  • 25.07.05 10:19

    억지로 쓰거나 협박당하는 거면 왼쪽 눈을 감았다 뜨세요!!

  • 25.07.05 10:19

    커피들고 산책하는 사진보다 훨씬 낫네요

  • 25.07.05 10:24

    과로사하면 커피는 무덤에서 드시는걸로...

  • 25.07.05 10:28

    두번째 사진은 AI 느낌나네요.

  • 25.07.05 10:31

    이재명 대통령 출국하는 마지막 사진의 강훈식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 25.07.05 12:10

    라고 써!!! ㅎㅎㅎㅎ

  • 25.07.05 12:38

    혹시 김금되어 있다거나, 강요에 의한 노동착취를 당하시고 계신다면, 끝에 1읗 써주세요!

  • 25.07.05 12:50

    얼굴부터가 우리 충청도 사람..

    너무 좋아요..ㅎ

  • 25.07.05 13:24

    정말 잘있다는데 왜 애잔~~하냐ㅋ

  • 25.07.05 16:01

  • 25.07.05 17:10

    마지막 문단 첫 문장이 sos요청인가요? 나 다시 끌려가요 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