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해수부도 필요 없고
25만원도 주지 말라는 국힘
첫댓글 2찍 부산시민 빼고 주세유
부산은 다 필요 없구나 ㅋㅋ
부산살지만 저당은 늘 그래요 그냥 민주당이하면 반대합니다김민석총리 6억? 가지고 온동네방네 현수막걸고 난리치고있는데 이상민 수십억은 조용하죠쟤들은 그런종자들입니다
지네 여당일때 수괴가 언급한 산업은행 이전 건으로 이제사 어깃장을 놓는 정신나간 국회의원과 그 추종자들 ㅉㅉ
그래야만 다음선거에서 이길수도 잏다는 희망을 갖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주지말고 다른지역사람 더주자
나이수~~~
오케이 부산은 다 안주는걸로 땡큐
박수영 시당위원장임. 이 새끼가 시,구의원들 부추기는 놈임.
콜~~~
역시 붓싼
부산 깨시민들 민주시민들만 받자
ㅇㅋ~박제하자~~!!!!!
니가뭔데 필요없다 지랄이고내 겁나 필요한데 미친게이아이가안그래도 더운데 개짱나네
이것들이 100프로 준다는거 아니까 막 떠드는거지..안 받는것도 자율적 신청 받아 적용 시킵시다~ 한마디도 못할걸~ 지역민들한테 맞아 죽을수도 있음
ㅋㅋㅋㅋ
싸가지없는새끼
진짜 멱살잡고 면상좀 날리고싶다
나 부산 사람인데 니 지역구 아니고 너 같은 사람 알지도 못하니까 부산 빼고 니지역구만 말해라 병신도 아니고
부산사람들 의견 다듣고 지랄을 해도 해야지. 나 포함 대부분은 다받고 싶어할낀데. 이 썅놈의 새기야.
미친새끼들
본인 거주지가 서울인건아니겠지?ㅋㅋ민심은 1도 살피지않는 대단함
구의원들도 그렇고 미친것들 천지여
진짜미친놈이네니뭐되나
부산 분들 투표 잘 하셔야겠죠?
점마 저거 뭐고열뻗치네
부산사람인데 어이없네요 진짜 아놔
저런 ㅈ같은 ㅅㄲ는 담번엔 뽑아주지 맙시다 부산분들
저새끼 찍은 부산사람은 주지말자
너 뭐 돼?
저런 놈들을 부산시민들께서는 왜 뽑으셧나요.저런짓보다도 더 할 짓도 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할텐데..
그냥 마빡에다가 2찍이라고 써놓자
부산 분들이 지금 제일 화났을걸요 특히 내란국면때 박수영 사무실 쳐들어가고 그랬습니다
부산은 그냥 아파트나 지어주면 될듯.진짜 저런 버러지거 끝도 없이 나오냐ㅋㅋㅋㅋㅋㅋㅋ박형준 주진우ㅋㅋㅋㅋ박수영
첫댓글 2찍 부산시민 빼고 주세유
부산은 다 필요 없구나 ㅋㅋ
부산살지만 저당은 늘 그래요 그냥 민주당이하면 반대합니다
김민석총리 6억? 가지고 온동네방네 현수막걸고 난리치고있는데 이상민 수십억은 조용하죠
쟤들은 그런종자들입니다
지네 여당일때 수괴가 언급한 산업은행 이전 건으로 이제사 어깃장을 놓는 정신나간 국회의원과 그 추종자들 ㅉㅉ
그래야만 다음선거에서 이길수도 잏다는 희망을 갖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주지말고 다른지역사람 더주자
나이수~~~
오케이 부산은 다 안주는걸로 땡큐
박수영 시당위원장임. 이 새끼가 시,구의원들 부추기는 놈임.
콜~~~
역시 붓싼
부산 깨시민들 민주시민들만 받자
ㅇㅋ~박제하자~~!!!!!
니가뭔데 필요없다 지랄이고
내 겁나 필요한데 미친게이아이가
안그래도 더운데 개짱나네
이것들이 100프로
준다는거 아니까 막 떠드는거지..
안 받는것도
자율적 신청 받아 적용 시킵시다~
한마디도 못할걸~
지역민들한테 맞아 죽을수도 있음
ㅋㅋㅋㅋ
싸가지없는새끼
진짜 멱살잡고 면상좀 날리고싶다
나 부산 사람인데 니 지역구 아니고 너 같은 사람 알지도 못하니까 부산 빼고 니지역구만 말해라 병신도 아니고
부산사람들 의견 다듣고 지랄을 해도 해야지.
나 포함 대부분은 다받고 싶어할낀데.
이 썅놈의 새기야.
미친새끼들
본인 거주지가 서울인건아니겠지?ㅋㅋ
민심은 1도 살피지않는 대단함
구의원들도 그렇고 미친것들 천지여
진짜미친놈이네
니뭐되나
부산 분들 투표 잘 하셔야겠죠?
점마 저거 뭐고
열뻗치네
부산사람인데 어이없네요 진짜 아놔
저런 ㅈ같은 ㅅㄲ는 담번엔 뽑아주지 맙시다 부산분들
저새끼 찍은 부산사람은 주지말자
너 뭐 돼?
저런 놈들을 부산시민들께서는 왜 뽑으셧나요.저런짓보다도 더 할 짓도 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할텐데..
그냥 마빡에다가 2찍이라고 써놓자
부산 분들이 지금 제일 화났을걸요 특히 내란국면때 박수영 사무실 쳐들어가고 그랬습니다
부산은 그냥 아파트나 지어주면 될듯.
진짜 저런 버러지거 끝도 없이 나오냐ㅋㅋㅋㅋㅋㅋㅋ
박형준 주진우ㅋㅋㅋㅋ박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