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조국현신당에서 이재명 정부의 인사문제를 거론하는 것을 냉소적으로 바라보는 이유" 이런게 진정한 억까지.
25.07.06 11:29
김두일은 걍 거르세요
25.07.06 11:34
메시지를 반박못하니 메신저 욕하는건 여전하구만 이재명 비판하는건 건강한 정치 문화지만 조국당 비판하는건 갈라치긴가? 비겁한 이중잣대도 정도가 있지~
25.07.06 11:37
왜 국짐군수 뇌물,성상납사건에는 주둥이 싸물이냐.. 거지같은 언론
25.07.06 11:53
과연 저들은 내용에 대한 조국 혁신당의 입장이 나올경우 저런 자료 만든것처럼 입장표명할것인가??그때는 또 자기들이 만들고 배포하고 sns에 야기한 부분은 아닥하고 넘어갈거 같은데?조국 혁신당에 이런 사실에 대한 입장 표명을 밝혀달라고 항의전화한번 해봐야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25.07.06 12:42
ㅋㅋㅋ
25.07.06 12:13
두일이
25.07.06 12:22
김두일 열린공감 김용민...그냥말을 말자...
25.07.06 13:29
문재인전 대통령에 대한 공격이 이제는 안먹히니 조국혁신당에 대한 공격~김용민같은 애들이 최근에 보이는 패턴보면 답이 나오죠.6월 말에 조국 혁신당에서의 입장표명이(성비위)있었음에도 전혀 대응없다는 식으로 오히려 자기들 상상을 더해 조국대표에게까지 뒤집어 씌우려는 역겨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6월26일에 있었던 입장표명,7월3일에 있었던 권고사항등등이 있었는데 마치 조국혁신당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는 식으로 거짓말을 저렇게 뻔뻔하게 쓰는 인간이 누구한테 지적질인지 ㅋㅋ
25.07.06 12:25
성비위 가해자를 왜 익명으로 보호하는지 모르겠네~ 바로 공개해서 엄단 조치 가능 한데.. 김두일 말대로라면 성비위를 당차원에서 뭉게고 2차 가해중이라는건데.. 이건 해명을 하든 좀 대응 필요할듯
25.07.06 12:32
당 차원에서 뭉갠건 없어요.조국 혁신당의 입장표명이 있었거든요. 물론 저딴거 쓰고 만들고 배포 하는 애들은 조국혁신당에서 논란이 된 성비위에대한 입장표명같은거 1도 신경 안쓰겠지만요.
첫댓글 어휴...
흐음 그래서 누구래요?
참 어렵다..
김두일 이ㅅㄲ를 굳이ㅋ
그래 조국당 같은 야당도 필요하고 당신같은 논객도 필요는 하지
김두일은 진짜 별로네요 진실여부를 떠나 그냥 이분법인듯
"내가 조국현신당에서 이재명 정부의 인사문제를 거론하는 것을 냉소적으로 바라보는 이유"
이런게 진정한 억까지.
김두일은 걍 거르세요
메시지를 반박못하니 메신저 욕하는건 여전하구만
이재명 비판하는건 건강한 정치 문화지만 조국당 비판하는건 갈라치긴가? 비겁한 이중잣대도 정도가 있지~
왜 국짐군수 뇌물,성상납사건에는 주둥이 싸물이냐.. 거지같은 언론
과연 저들은 내용에 대한 조국 혁신당의 입장이 나올경우 저런 자료 만든것처럼 입장표명할것인가??그때는 또 자기들이 만들고 배포하고 sns에 야기한 부분은 아닥하고 넘어갈거 같은데?조국 혁신당에 이런 사실에 대한 입장 표명을 밝혀달라고 항의전화한번 해봐야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
두일이
김두일 열린공감 김용민...그냥말을 말자...
문재인전 대통령에 대한 공격이 이제는 안먹히니 조국혁신당에 대한 공격~김용민같은 애들이 최근에 보이는 패턴보면 답이 나오죠.6월 말에 조국 혁신당에서의 입장표명이(성비위)있었음에도 전혀 대응없다는 식으로 오히려 자기들 상상을 더해 조국대표에게까지 뒤집어 씌우려는 역겨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6월26일에 있었던 입장표명,7월3일에 있었던 권고사항등등이 있었는데 마치 조국혁신당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는 식으로 거짓말을 저렇게 뻔뻔하게 쓰는 인간이 누구한테 지적질인지 ㅋㅋ
성비위 가해자를 왜 익명으로 보호하는지 모르겠네~ 바로 공개해서 엄단 조치 가능 한데.. 김두일 말대로라면 성비위를 당차원에서 뭉게고 2차 가해중이라는건데.. 이건 해명을 하든 좀 대응 필요할듯
당 차원에서 뭉갠건 없어요.조국 혁신당의 입장표명이 있었거든요. 물론 저딴거 쓰고 만들고 배포 하는 애들은 조국혁신당에서 논란이 된 성비위에대한 입장표명같은거 1도 신경 안쓰겠지만요.
준서기건도 파봐
조국혁신당 끝까지 응원합니다
저런 사실 아닌걸로 ㅈㄹ하는거 조국혁신당이 고소 제대로 해야 될 듯
222
ㅋㅋㅋㅋㅋ
정치자영업자들 지긋지긋
김두닐 존나 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