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괴물아 사퇴해라
첫댓글 어후...싫어 진짜 싫어
면상이 내란 수괴
해임 + 구속 갑시다
법카,혈세 유용등등으로 빵가야하는게 당연지사 아닌가? 왜 아직도?
면상 가지고 뭐라 안 하는편인데마귀할멈 처럼 생겼음
빵숙아 ~~
아 시박 탈바가지..ㅗ
우웩
해임이 아니고 빵에가야지 자동빵 해임
첫댓글 어후...싫어 진짜 싫어
면상이 내란 수괴
해임 + 구속 갑시다
법카,혈세 유용등등으로 빵가야하는게 당연지사 아닌가? 왜 아직도?
면상 가지고 뭐라 안 하는편인데
마귀할멈 처럼 생겼음
빵숙아 ~~
아 시박 탈바가지..ㅗ
우웩
해임이 아니고 빵에가야지 자동빵 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