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yUH05NPZxNE
첫댓글 이제 산비탈 다 내려온건가? 분위기 존네 ㅎ
대통령급 참모잼통 든든하시겠네
이햐 이제 정동영 짬 느낌이난다 ㄷㄷㄷ
ㅋㅋㅋ
이대통령도 문대통령처럼 치아 걱정이 되네요 과로와 스트레스로 임플많이 하실듯..ㅜㅜ
ㅋ
보기 좋네요^^
정동영은 차기 대권 노릴까요? 속는 것일 수도 있지만 말의 품격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정동영씨는 이명박때 대선주자 뛰었다가 개박살나서 다신 안할겁니다.(당시 민주당에선 정동영뿐이 대선 주자할사람이 없어서 안되는거 알고도 내보냈음)시대가 원하는 사람도 아니고 , 나이도 이제 원로급이구요
너무 좋아 ㅎㅎ
첫댓글 이제 산비탈 다 내려온건가? 분위기 존네 ㅎ
대통령급 참모
잼통 든든하시겠네
이햐 이제 정동영 짬 느낌이난다 ㄷㄷㄷ
ㅋㅋㅋ
이대통령도 문대통령처럼 치아 걱정이 되네요 과로와 스트레스로 임플많이 하실듯..ㅜㅜ
ㅋ
보기 좋네요^^
정동영은 차기 대권 노릴까요? 속는 것일 수도 있지만 말의 품격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정동영씨는 이명박때 대선주자 뛰었다가 개박살나서 다신 안할겁니다.(당시 민주당에선 정동영뿐이 대선 주자할사람이 없어서 안되는거 알고도 내보냈음)
시대가 원하는 사람도 아니고 , 나이도 이제 원로급이구요
너무 좋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