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우원식 국회의장, 김정은과 만나 '악수'
n.news.naver.com
동선 분리 가능했을텐데
그래도 피하진 않은거 보니
북미대화에 나설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첫댓글 대동강 맥주 먹으러 가즈아~!!
기대되네 또 ㅎㅎ
박근혜 추앙하던 2찍들 발작 시작
잘좀해봐 정은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아주 좋은 만남이 되었을 것 같네요
이번 정권에서 꼭 종전선언 하기 바랍니다
경주초청장 줬을라나
얌마 오랜만이다. 하면서 헤드락 한번 걸지 ㅋㅋㅋ
ㅋㅋㅋ 이 귀여운 짜식
오오!!! 뭔가 훈풍이 부나????
구면이라 우의장이 잘갔네
종전선언의 초석인가
종전하고 교류라도 좀 허자.
열심히 화해모드로 가면 정권 바껴서 다 초기화시키고 증말 지긋지긋하다.
다시 한번 가는건가?
이번에 통일은 못하더라도 종전하고 북한과 왕래 가능했으면 합니다
중국이 다 쳐먹기전에 빨리 들어가야하는데 큰일이네 중국이랑 경제협력이라니... 아오...
국회의장도 가서 저러는데 대통령인 자가 외교 가서 정상 만나서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마누라옆에만 붙어있고.. 진짜 지난 3년이 참...
통일은 아직 안됨
분위기 좋게 가자 또라이 3년에서 벗어나서 잘 좀 되게
개방하자
정은아 잘해야지?
남조선 동무 아입니까?요래 요 시끄럽다아입니까?
육로만 뚫어주오
mbc 뉴스 영상 보니까 뭔가 데면데면 대한 것 같은데 독재자 새끼들 얄밉더라고요 우의장 기분 더러웠을텐데 고생 많았네요
첫댓글 대동강 맥주 먹으러 가즈아~!!
기대되네 또 ㅎㅎ
박근혜 추앙하던 2찍들 발작 시작
잘좀해봐 정은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아주 좋은 만남이 되었을 것 같네요
이번 정권에서 꼭 종전선언 하기 바랍니다
경주초청장 줬을라나
얌마 오랜만이다. 하면서 헤드락 한번 걸지 ㅋㅋㅋ
ㅋㅋㅋ 이 귀여운 짜식
오오!!! 뭔가 훈풍이 부나????
구면이라 우의장이 잘갔네
종전선언의 초석인가
종전하고 교류라도 좀 허자.
열심히 화해모드로 가면 정권 바껴서 다 초기화시키고 증말 지긋지긋하다.
다시 한번 가는건가?
이번에 통일은 못하더라도 종전하고 북한과 왕래 가능했으면 합니다
중국이 다 쳐먹기전에 빨리 들어가야하는데 큰일이네 중국이랑 경제협력이라니... 아오...
국회의장도 가서 저러는데 대통령인 자가 외교 가서 정상 만나서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마누라옆에만 붙어있고.. 진짜 지난 3년이 참...
통일은 아직 안됨
분위기 좋게 가자 또라이 3년에서 벗어나서 잘 좀 되게
개방하자
정은아 잘해야지?
남조선 동무 아입니까?
요래 요 시끄럽다아입니까?
육로만 뚫어주오
mbc 뉴스 영상 보니까 뭔가 데면데면 대한 것 같은데 독재자 새끼들 얄밉더라고요 우의장 기분 더러웠을텐데 고생 많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