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속보] 우원식 국회의장, 김정은과 만나 '악수'
추천 1 조회 5,488 25.09.03 16:27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6:27

    첫댓글 대동강 맥주 먹으러 가즈아~!!

  • 25.09.03 16:27

    기대되네 또 ㅎㅎ

  • 25.09.03 16:29

    박근혜 추앙하던 2찍들 발작 시작

  • 25.09.03 16:29

    잘좀해봐 정은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9.03 17:30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아주 좋은 만남이 되었을 것 같네요

  • 25.09.03 16:29

    이번 정권에서 꼭 종전선언 하기 바랍니다

  • 25.09.03 16:31

    경주초청장 줬을라나

  • 25.09.03 16:32

    얌마 오랜만이다. 하면서 헤드락 한번 걸지 ㅋㅋㅋ

  • 25.09.03 16:49

    ㅋㅋㅋ 이 귀여운 짜식

  • 25.09.03 16:33

    오오!!! 뭔가 훈풍이 부나????

  • 25.09.03 16:33

    구면이라 우의장이 잘갔네

  • 25.09.03 16:36

    종전선언의 초석인가

  • 25.09.03 16:37

    종전하고 교류라도 좀 허자.

  • 25.09.03 16:42

    열심히 화해모드로 가면 정권 바껴서 다 초기화시키고 증말 지긋지긋하다.

  • 25.09.03 16:46

    다시 한번 가는건가?

  • 25.09.03 16:51

    이번에 통일은 못하더라도 종전하고 북한과 왕래 가능했으면 합니다

  • 25.09.03 17:00

    중국이 다 쳐먹기전에 빨리 들어가야하는데 큰일이네 중국이랑 경제협력이라니... 아오...

  • 25.09.03 17:05

    국회의장도 가서 저러는데 대통령인 자가 외교 가서 정상 만나서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마누라옆에만 붙어있고.. 진짜 지난 3년이 참...

  • 25.09.03 17:10

    통일은 아직 안됨

  • 25.09.03 17:11

    분위기 좋게 가자 또라이 3년에서 벗어나서 잘 좀 되게

  • 25.09.03 17:22

    개방하자

  • 25.09.03 17:22

    정은아 잘해야지?

  • 25.09.03 17:29

    남조선 동무 아입니까?
    요래 요 시끄럽다아입니까?

  • 25.09.03 18:32

    육로만 뚫어주오

  • 25.09.03 21:42

    mbc 뉴스 영상 보니까 뭔가 데면데면 대한 것 같은데 독재자 새끼들 얄밉더라고요 우의장 기분 더러웠을텐데 고생 많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