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때는 할머니 손에서 크고 초등학교 들어가기 직전에야 부모님과 살 수 있었다고 하죠ㅠ 공부 빼면 인생 제일 빅잼시기인 고등학생 때도 집안 사정으로 우울했었다고...
첫댓글 내 마음속의 차기 대통령
압도적으로 당선 가자!
저 시절에 극소수 빼고는 다 가난하지 않았나요?
맞아요 근데 언론이 양향자는 고졸신화로 띄워주고 추미애는 판사출신 6선이라며 개천용신화로 안 써주더라고요
첫댓글 내 마음속의 차기 대통령
압도적으로 당선 가자!
저 시절에 극소수 빼고는 다 가난하지 않았나요?
맞아요 근데 언론이 양향자는 고졸신화로 띄워주고 추미애는 판사출신 6선이라며 개천용신화로 안 써주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