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의 코스피 5000 발언 당시 반응
추천 3 조회 2,013 26.05.06 10:25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28

    첫댓글 자려고 누웠다가 이불킥 몇 번을 했겠네 ㅋㅋㅋ
    근데 어쩌지 평생 박제다 ㅋㅋㅋ

  • 26.05.06 10:29

    저것들은 이불킥안할듯싶네요 입만열면거짓말에 내로남불에 철면피인놈즐

  • 26.05.06 10:31

    이정재 컬럼
    한달후 대한민국
    이거와 맞먹는 딱 저놈들 수준...

  • 26.05.06 10:50

    준반꿀ㅋㅋ

  • 26.05.06 10:53

    한심한 인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0:56

    5000가는게 아니라 5000 올린다고!!!!!

  • 26.05.06 10:58

    하나같이 주옥같은 인물들만 있구만요..
    주옥같은
    x같은..

  • 26.05.06 11:11

    하 행복하다

  • 26.05.06 11:20

    2찍 4찍에게 보여주면 입에 거품물고 개발광함. 개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1:31

    이종 반응도 꽤나 다이나믹 했죠 비웃고 조롱하는 사람들

  • 26.05.06 11:48

    저도 4천 언저리 예상했는데..
    잼프는 신급임

  • 26.05.06 12:02

    나라 잘되는꼴을 못보는 매국노들이 드글드글

  • 26.05.06 12:13

    진중권아 또 씨부려봐

  • 26.05.06 12:34

    만 가즈아~~ 쪽발이도 만대다

  • 26.05.06 13:06

    저 놈들 다 애저녘에 지수투자 들어가서 달달할겁니다
    아오 나이만 쳐먹은 부족한 샤퀴들

  • 26.05.06 13:18

    이제는 반도체 사이클 덕분이다 하죠. 장담하는데 윤수괴엿음 이런 호황에도 5천 못왔습니다

  • 26.05.06 13:29

    이란에 군인들 파병하고, 기름값 3천 3백원정도 했을듯요

  • 26.05.06 13:58

    집권한지1년도안되서 7400을찍어버리네ㅋㅋ

  • 26.05.06 18:09

    삼전하닉빼도 5000넘음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