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zxTn7HOvk6M?si=qhP3U1Y81kZFIXA0
앵커 : 코스피 3000이요?ㅋㅋㅋㅋㅋㅋ 민주당이 집권하면 코스피 3000 넘긴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송영훈 국민의힘 대변인 : 기왕 지르는거 한 5000 지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말이나 장밋빛 구상 던지는거지 코스피가 무슨 3000을 넘긴다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중권 : 옛날에 이명박이 5000 간다고 했는데 그거 못했잖아ㅋㅋㅋㅋㅋㅋ 어느 누구도 못했던 거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넌센스임ㅋㅋㅋㅋㅋㅋ
김문수 국민의힘 당시 대선 후보 : 5000 되면 나도 환영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심하게 부른거 아님?ㅋㅋㅋㅋㅋㅋ
이준석 개혁신당 당시 대선 후보 : 아 5000 하면 좋지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재명이가 주식 처음 해봐가지고 뭣 모르고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이가 표 받아 먹으려고 대책없이 질렀는데 그게 바로 주식시장에서 이재명 리스크라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 :
첫댓글 자려고 누웠다가 이불킥 몇 번을 했겠네 ㅋㅋㅋ
근데 어쩌지 평생 박제다 ㅋㅋㅋ
저것들은 이불킥안할듯싶네요 입만열면거짓말에 내로남불에 철면피인놈즐
이정재 컬럼
한달후 대한민국
이거와 맞먹는 딱 저놈들 수준...
준반꿀ㅋㅋ
한심한 인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0가는게 아니라 5000 올린다고!!!!!
하나같이 주옥같은 인물들만 있구만요..
주옥같은
x같은..
하 행복하다
2찍 4찍에게 보여주면 입에 거품물고 개발광함. 개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
이종 반응도 꽤나 다이나믹 했죠 비웃고 조롱하는 사람들
저도 4천 언저리 예상했는데..
잼프는 신급임
나라 잘되는꼴을 못보는 매국노들이 드글드글
진중권아 또 씨부려봐
만 가즈아~~ 쪽발이도 만대다
저 놈들 다 애저녘에 지수투자 들어가서 달달할겁니다
아오 나이만 쳐먹은 부족한 샤퀴들
이제는 반도체 사이클 덕분이다 하죠. 장담하는데 윤수괴엿음 이런 호황에도 5천 못왔습니다
이란에 군인들 파병하고, 기름값 3천 3백원정도 했을듯요
집권한지1년도안되서 7400을찍어버리네ㅋㅋ
삼전하닉빼도 5000넘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