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marttoday.co.kr/ko-kr/articles/107194
SK하이닉스, 시총 1000조 돌파...미국개미가 왔다?
SK하이닉스가 10% 급등하면서 시가총액 1000조원 고지 위에 올라섰다. 반도체가 슈퍼사이클을 타고 있다는 것에는 이견이 없는 가운데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외국인 수급이 유입되고 있다. 4
www.smarttoday.co.kr
삼성증권이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증권사 IBKR과 거래를 맺으면서 이제 외국 개인들도 복잡한 절차 없이
삼전과 하이닉스 같은 개별주식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합니다.
국장은 이제 시작일지도??ㄷㄷ
첫댓글 삼전ㆍ하닉 들고계시는 분들 큰 수익 중이시죠?근데 아직 시작도 안 했음ㅎㅎ
너무 신나요
흔들리지 마시고 즐깁시다^^
삼전 오늘 많이 올라서 좋은데 조선주가 빠져서 케바케됨 ㅎ
오늘은 유독 삼전ㆍ하닉에 수급이 더 몰린 감이 있네요ㅎㅎ
평소에 주식 할 줄 알았다면잼프 당선됐을때 풀매수 하는건데ㅠ
첫댓글 삼전ㆍ하닉 들고계시는 분들 큰 수익 중이시죠?
근데 아직 시작도 안 했음ㅎㅎ
너무 신나요
흔들리지 마시고 즐깁시다^^
삼전 오늘 많이 올라서 좋은데 조선주가 빠져서 케바케됨 ㅎ
오늘은 유독 삼전ㆍ하닉에 수급이 더 몰린 감이 있네요ㅎㅎ
평소에 주식 할 줄 알았다면
잼프 당선됐을때 풀매수 하는건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