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외국 개미들이 국장으로 몰려온다..삼성증권 통해서 하이닉스 대량 구매
추천 1 조회 1,162 26.05.06 13:5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21

    첫댓글 삼전ㆍ하닉 들고계시는 분들 큰 수익 중이시죠?

    근데 아직 시작도 안 했음ㅎㅎ

  • 26.05.06 15:09

    너무 신나요

  • 26.05.06 15:21

    흔들리지 마시고 즐깁시다^^

  • 26.05.06 15:42

    삼전 오늘 많이 올라서 좋은데 조선주가 빠져서 케바케됨 ㅎ

  • 26.05.06 16:28

    오늘은 유독 삼전ㆍ하닉에 수급이 더 몰린 감이 있네요ㅎㅎ

  • 26.05.06 16:39

    평소에 주식 할 줄 알았다면
    잼프 당선됐을때 풀매수 하는건데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