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친일 재산 환수법 법사위 통과!
추천 8 조회 1,578 26.05.06 19:15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9:18

    첫댓글 국짐은 찬성표 안던져서 매국노 인증했겠죠?

  • 작성자 26.05.06 19:31

    여야합의하는 조건으로 활동기간을 줄여버렸죠. 원래는 3년+2년보다 길게 만들었다네요.

  • 26.05.06 19:23

  • 26.05.06 19:38

    대한민국 만세

  • 26.05.06 19:43

    법이 있어도 어차피 행정소송 걸어서 재판가면 친일매국노들로 가득찬 법원에서 친일파 후손들 손 들어줌

  • 26.05.06 19:54

    두산 날라가나 ㅎㅎ

  • 26.05.06 20:03

    파묘좀 ㅡㅡ;;현충원에 묻혀있는게 맞는거냐?

  • 26.05.07 01:16

    22222222

  • 26.05.07 16:35

    33333333333

  • 작성자 26.05.09 11:40

    444

  • 26.05.06 20:24

    이게 맞지~! 개쉑히들

  • 26.05.06 20:39

    남이섬이 친일파 후손 땅이라는 말이 많은데 이거 찾아올수있으려나?

  • 26.05.06 20:54

    일단 정진석것부터 뺏아불자

  • 26.05.06 20:55

    남이섬부터 조지자

  • 26.05.06 21:27

  • 작성자 26.05.07 06:16

  • 26.05.06 21:27

    굿!!

  • 26.05.06 21:35

    예~~~~~~~~♡

  • 26.05.07 01:45

    대박

  • 26.05.07 07:22

    나베는 살아서 친일 하는데 환수 안돼나요

  • 26.05.07 10:39

    빨리 집행되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