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주가상승과 출산율 상승도 관계가 있나요?
추천 0 조회 800 26.05.06 21:1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13

    첫댓글 아주 약간은 이유가 될수도 있죠
    출산율은 바닥을 찍고 야간 반등하고 있는거라고 봐지네요

  • 26.05.06 21:14

    뉴스에 1~2월 합계 출산율이라는데 임신기간 따지면 주가 오르기 전 들어선 애들이라 아직 몰라요, 근데 0.96이라는데 천만다행이긴해요 1 넘을거 같아요

  • 26.05.06 21:18

    그 기분에 한떡이면......ㅋㅋㅋ

  • 26.05.06 22:12

    지금 애 낳을 여자들, 그때 출산율이 높아서 지금 출산율이 높은거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