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이 급반등했다고 하네요 ㅡ !
현재 0.9라고!!
국장 1만돌파하면 1명 돌파하려나요?!?!?
첫댓글 아주 약간은 이유가 될수도 있죠 출산율은 바닥을 찍고 야간 반등하고 있는거라고 봐지네요
뉴스에 1~2월 합계 출산율이라는데 임신기간 따지면 주가 오르기 전 들어선 애들이라 아직 몰라요, 근데 0.96이라는데 천만다행이긴해요 1 넘을거 같아요
그 기분에 한떡이면......ㅋㅋㅋ
지금 애 낳을 여자들, 그때 출산율이 높아서 지금 출산율이 높은거래요.
첫댓글 아주 약간은 이유가 될수도 있죠
출산율은 바닥을 찍고 야간 반등하고 있는거라고 봐지네요
뉴스에 1~2월 합계 출산율이라는데 임신기간 따지면 주가 오르기 전 들어선 애들이라 아직 몰라요, 근데 0.96이라는데 천만다행이긴해요 1 넘을거 같아요
그 기분에 한떡이면......ㅋㅋㅋ
지금 애 낳을 여자들, 그때 출산율이 높아서 지금 출산율이 높은거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