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김부겸도 지역주민 스킨쉽이 장난이 아니네요
추천 1 조회 1,815 26.05.06 21:29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33

    첫댓글 진짜 김부겸이 될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네요. 아무튼 김부겸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26.05.06 21:53

    대선때 아는 사람이 김문수 못찍겠다고 해서
    드뎌 대구가 각성했구나 했더니 4번찍더군요. ㅠㅠ
    이번엔 꼭 바꿔야합니다. 이런 기회는 백만년에 한번 올까말까 하는 기회에요

  • 26.05.06 22:39

    제발! 이렇게 간절해본적이 없습니다. 제발ㅜㅜ 우리집 여론조사는 100% 김부겸인데,..

  • 26.05.06 22:45

    김부겸
    이광재
    우상호

    바닥 선거 지리는 양반들임.

  • 26.05.06 22:58

    떨가놓고 ㅋㅋㅋㅋㅋㅋ

  • 26.05.06 23:09

    어떤사람은 떨어져도 공약지킬거냐고 물어보던데 ㅋ
    요번에 낙선시키면 진짜 쳐다도 안본다 대구

  • 26.05.07 00:44

    이번에더 되면 기적입니다. 저는 저지역 분들 못믿음 ㅋ 깨어있는 분들은 진짜 거의 독립투사 수준의 의식을 가지신 분들임. 대구에서는요.

  • 26.05.07 00:57

    잘하네

  • 26.05.07 01:04

    태어나서 대구를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번에 김부곔
    당선되면 여름휴가
    대구로 간다

  • 26.05.07 01:12

    경북보다 가능성은 조금더 높지만 투표장 들어가면 돌아섬 ㅡㅡ

  • 26.05.07 08:49

    추경호 출마시킨건 진짜 대구시민들을 ㅂㅅ으로 알고 저러는거 아니냐

  • 26.05.07 10:23

    달성군에 이진숙이 박았으면, 시장은 우리가 가져가자! 쫌!

  • 26.05.07 14:45

    지난주 수성못에서 봤는데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