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5sD3pHLVlLo?si=OivXDAz0i-_Jn9Yd
겁나 친근하네요ㅋㅋㅋㅋ지금 제 대구주변피셜 돌려보면김부겸 55 추경호 45이쯤되는것같습니다ㅋㅋㅋㅋ
첫댓글 진짜 김부겸이 될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네요. 아무튼 김부겸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대선때 아는 사람이 김문수 못찍겠다고 해서드뎌 대구가 각성했구나 했더니 4번찍더군요. ㅠㅠ이번엔 꼭 바꿔야합니다. 이런 기회는 백만년에 한번 올까말까 하는 기회에요
제발! 이렇게 간절해본적이 없습니다. 제발ㅜㅜ 우리집 여론조사는 100% 김부겸인데,..
김부겸이광재우상호바닥 선거 지리는 양반들임.
떨가놓고 ㅋㅋㅋㅋㅋㅋ
어떤사람은 떨어져도 공약지킬거냐고 물어보던데 ㅋ요번에 낙선시키면 진짜 쳐다도 안본다 대구
이번에더 되면 기적입니다. 저는 저지역 분들 못믿음 ㅋ 깨어있는 분들은 진짜 거의 독립투사 수준의 의식을 가지신 분들임. 대구에서는요.
잘하네
태어나서 대구를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번에 김부곔당선되면 여름휴가대구로 간다
경북보다 가능성은 조금더 높지만 투표장 들어가면 돌아섬 ㅡㅡ
추경호 출마시킨건 진짜 대구시민들을 ㅂㅅ으로 알고 저러는거 아니냐
달성군에 이진숙이 박았으면, 시장은 우리가 가져가자! 쫌!
지난주 수성못에서 봤는데 ㅋㅋ
첫댓글 진짜 김부겸이 될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네요. 아무튼 김부겸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대선때 아는 사람이 김문수 못찍겠다고 해서
드뎌 대구가 각성했구나 했더니 4번찍더군요. ㅠㅠ
이번엔 꼭 바꿔야합니다. 이런 기회는 백만년에 한번 올까말까 하는 기회에요
제발! 이렇게 간절해본적이 없습니다. 제발ㅜㅜ 우리집 여론조사는 100% 김부겸인데,..
김부겸
이광재
우상호
바닥 선거 지리는 양반들임.
떨가놓고 ㅋㅋㅋㅋㅋㅋ
어떤사람은 떨어져도 공약지킬거냐고 물어보던데 ㅋ
요번에 낙선시키면 진짜 쳐다도 안본다 대구
이번에더 되면 기적입니다. 저는 저지역 분들 못믿음 ㅋ 깨어있는 분들은 진짜 거의 독립투사 수준의 의식을 가지신 분들임. 대구에서는요.
잘하네
태어나서 대구를 한번도
안가봤는데 이번에 김부곔
당선되면 여름휴가
대구로 간다
경북보다 가능성은 조금더 높지만 투표장 들어가면 돌아섬 ㅡㅡ
추경호 출마시킨건 진짜 대구시민들을 ㅂㅅ으로 알고 저러는거 아니냐
달성군에 이진숙이 박았으면, 시장은 우리가 가져가자! 쫌!
지난주 수성못에서 봤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