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스포츠/중계 게시판 정몽규 회장, 내일 축구협회 임원회의 불참 통보…“내부에서도 원성”
쌩생 추천 0 조회 1,633 24.02.12 22:06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2.12 22:07

    첫댓글 ㅋㅋㅋ
    클이승만이랑 같이 행동하자고 했나??

  • 24.02.12 22:07

    멍구 쉽세이

  • 24.02.12 22:07

    관상은 과학인가.
    어찌 저리 썩은 농기구같이 생겼지?

  • 24.02.12 22:21

    ㅋㅋㅋㅋㅋㅋㅎㅎㅎ

  • 24.02.12 22:07

    븅신 비겁한 새끼

  • 24.02.12 22:08

    무능력자가 권력만 휘두르니

  • 24.02.12 22:08

    아호 저거 진짜 밉상이네 니 조카 양궁협회 운영하는거 좀 보고 배워라

  • 24.02.12 22:08

    정신나갔네 ㅋㅋㅋㅋㅌㅌㅌㅌ

  • 24.02.12 22:08

    돈도 많으면서 왜케 xx 보이냐

  • 24.02.12 22:08

    불리하면 뒤로 숨는게 그분이랑 똑같네

  • 24.02.12 22:12

    그냥 뭐할려고 하지 말고 다 때려치고 놀아

  • 24.02.12 22:13

    대통령 따라하는건가

  • 24.02.12 22:14

    유일한낙이 ufc랑 축구보는거다
    니가 꺼져야 국대가 산다 회피하지마라 ㅡㅡ

  • 24.02.12 22:19

    창피하다면 도게자하고 깔끔하게 물러나세요. 욕 덜먹을 겁니다.

    그리고,
    이정효, 김기동 같은 헝그리한 자국 감독 선임해서 십년씩 밀어주세요! 욕받이하는 건 축협에서 하구요. 그러면 한국 축구도 레벨업할겁니다.

  • 개쓰레기새키

  • 24.02.12 22:17

    진짜 돈 많아도 안부러운 인생 중 한명

  • 무너져라.
    그곳처럼
    처참히 무너져서
    별거 아닌 먼지가 되어라.

  • 24.02.12 22:25

    둘다 아웃

  • 24.02.12 22:26

    잘될땐 앞에 나서고 조지면 뒤로 숨네ㅋ 하남자의 전형이구만. 불알 떼라 새캬

  • 24.02.12 22:30

    진짜 묻고싶다. 왜 클린스만 선임했는지를..

  • 24.02.12 22:45

    이쯤되면 사퇴해야죠
    정치인 압박에 못이겨낼겁니다

  • 24.02.12 23:24

    텐프로에서 비싼양주 들이키면서 ㅅㅂ ㅅㅂ 이러고 잇을듯

  • 24.02.12 23:26

    막가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