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와따. 잘해부네잉
첫댓글 와 기아 너무 신기한 팀이네 진짜 ㅋㅋㅋㅋ
고종욱 어디서 뭐 하던 선수였나요??정말 요즘 빠따 뒤지네요 ㄷㄷ
통산3할 타자입니다 수비가 좀 부족해서 주전에서 밀리다 보니 출전 기회도 없고 ssg에서 방출 당하고 기아가 데리고 왔습니다
꼭 잘 됐으면 하는 선수들이 잘하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첫댓글 와 기아 너무 신기한 팀이네 진짜 ㅋㅋㅋㅋ
고종욱 어디서 뭐 하던 선수였나요??
정말 요즘 빠따 뒤지네요 ㄷㄷ
통산3할 타자입니다 수비가 좀 부족해서 주전에서 밀리다 보니 출전 기회도 없고 ssg에서 방출 당하고 기아가 데리고 왔습니다
꼭 잘 됐으면 하는 선수들이 잘하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