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스포츠/중계 게시판 또 7위로 시즌 끝낼듯
추천 0 조회 838 25.07.05 20:34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0:35

    첫댓글 거기는 엘지 자리 같습니다..

  • 작성자 25.07.05 20:35

    엘지는 수비라도 탄탄하죠...

  • 25.07.05 20:36

    우리 요즘 수비도 다 터지는 중입니다.. 심지어 오늘도..;;

  • 작성자 25.07.05 20:37

    마운드는요...?

  • 25.07.05 20:39

    1.2선발 외인 다 터지는 중입니다. 이미 외인 한명 (엘리 유력)은 거의 교체 90프로로 가닥 잡았다는 얘기가 나오는 중입니다..

  • 작성자 25.07.05 20:40

    그래도 그쪽엔 김진욱 박세웅 같은 투같새는 없으시ㅈ...

  • 25.07.05 20:41

    불팬에도 쌓여있습죠.. 심지어 무옵션 54억 장현식 나올때마다 역전 당하는 즁입미다

  • 25.07.05 20:48

    어찌 칠성자라를 꿈꾸십니까..ㅂㄷㅂㄷ

  • 작성자 25.07.05 20:53

    이딴 경기력으로는 7위가 딱이죠

  • 25.07.05 20:55

    진짜 찜통이되니 제 자리 갈라고 ㅋㅋㅠㅠ하

  • 작성자 25.07.05 20:56

    더운 건 상대팀도 마찬가지인데 유독 롯데만 퍼진다? 그냥 롯데가 훈련을 개같이도 안 하는 거죠 ㅋㅋㅋㅋ

  • 25.07.05 20:58

    투수들은 퍼져가고 타자들은 소총부대인디 점점 팀타율도 떨어지고 안그래도 홈런수도 젤 적은데..한계가 점점 들어나는ㅜ

  • 작성자 25.07.05 20:59

    팬들이 응원을 해줘도 욕을 해도 안 나아지면 뭘 어째야 할까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7.05 22:04

    그 짤이라면 이미 갖고 있지롱요 ㅋㅋㅋ

  • 25.07.06 00:31

    기아 팬인데 제가 장담합니다 롯데 백프로 가을야구 합니다

  • 작성자 25.07.06 00:32

    이런 실력이면 해봤자 와카 광탈이죠 뭐...

  • 25.07.06 01:34

    아직 후반기 시작도 안했습니다~~와카일지 코시 직행 일지는 아직 모르죠~~이번 시리즈는 기아가 운이 좋았고 롯데가 운이 없었습니다~다음에 붙으면 반대로 될 수도 있습니다 롯데 이번 시즌은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