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시즌 종료까지 쭉쭉 처박다가
순위 확정되고 막판에 적당히 꽁승 줏어먹고서
유종의 미 거뒀네 뭐네 정신승리하는 꼬락서니가 눈에 선하네요
승리하면 조금 배울 수 있고 패배하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는데
이것들은 도대체 얼마나 모자라길래
남들은 진즉에 다 배우고 넘어간 걸 아직도 배우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스포츠/중계 게시판
또 7위로 시즌 끝낼듯
추천 0
조회 838
25.07.05 20:34
댓글 18
다음검색
첫댓글 거기는 엘지 자리 같습니다..
엘지는 수비라도 탄탄하죠...
우리 요즘 수비도 다 터지는 중입니다.. 심지어 오늘도..;;
마운드는요...?
1.2선발 외인 다 터지는 중입니다. 이미 외인 한명 (엘리 유력)은 거의 교체 90프로로 가닥 잡았다는 얘기가 나오는 중입니다..
그래도 그쪽엔 김진욱 박세웅 같은 투같새는 없으시ㅈ...
불팬에도 쌓여있습죠.. 심지어 무옵션 54억 장현식 나올때마다 역전 당하는 즁입미다
어찌 칠성자라를 꿈꾸십니까..ㅂㄷㅂㄷ
이딴 경기력으로는 7위가 딱이죠
진짜 찜통이되니 제 자리 갈라고 ㅋㅋㅠㅠ하
더운 건 상대팀도 마찬가지인데 유독 롯데만 퍼진다? 그냥 롯데가 훈련을 개같이도 안 하는 거죠 ㅋㅋㅋㅋ
투수들은 퍼져가고 타자들은 소총부대인디 점점 팀타율도 떨어지고 안그래도 홈런수도 젤 적은데..한계가 점점 들어나는ㅜ
팬들이 응원을 해줘도 욕을 해도 안 나아지면 뭘 어째야 할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 짤이라면 이미 갖고 있지롱요 ㅋㅋㅋ
기아 팬인데 제가 장담합니다 롯데 백프로 가을야구 합니다
이런 실력이면 해봤자 와카 광탈이죠 뭐...
아직 후반기 시작도 안했습니다~~와카일지 코시 직행 일지는 아직 모르죠~~이번 시리즈는 기아가 운이 좋았고 롯데가 운이 없었습니다~다음에 붙으면 반대로 될 수도 있습니다 롯데 이번 시즌은 확실히 달라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