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스포츠/중계 게시판 졌네 완전…
추천 0 조회 581 25.08.01 21:1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01 21:12

    첫댓글 졸라안풀리는 경기..

  • 작성자 25.08.01 21:13

    아…동점은 만들어놨어야 했는데

  • 25.08.01 21:12

    박찬호 수비가 넘 좋았네유 ㅠ

  • 작성자 25.08.01 21:13

    공빼는게 예술

  • 25.08.01 21:13

    잘막고 노병살 부터 큰거하나만해줘!!

  • 작성자 25.08.01 21:13

    노시환 선두타자라 홈런 스윙할듯

  • 25.08.01 21:13

    진짜 1회 한두점이 진짜 너무 아쉽네유

  • 작성자 25.08.01 21:14

    그때 점수 더 뽑을수있었는데

  • 25.08.01 21:14

    제구 안잡혀서 빌빌거리는중이었는데 참내 ㅠ

  • 작성자 25.08.01 21:15

    제구 안좋은데 초구 치고 3볼에서 다들 스윙하고 난리도 아닌..

  • 25.08.01 21:13

    팔 벌릴 시간에 베이스 밟는걸 더 신경써야지!!

  • 작성자 25.08.01 21:14

    마지막이 거의 점프 하듯이 들어가서

  • 25.08.01 21:14

    기아에게는 아직 정해영이 있습니다.

  • 작성자 25.08.01 21:14

    오늘 안내겠죠??ㅋ

  • 25.08.01 21:15

    그냥 이대로 끝나면.. 채은성 그 수비 하나가 한경기 내준 결과를 만든거죠..ㄷㄷ

  • 작성자 25.08.01 21:16

    거기서만 잘막았어도…지금 최소 2:2 였을텐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