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빈 타구 1루 뱅뱅 타이밍 이였는데..
첫댓글 졸라안풀리는 경기..
아…동점은 만들어놨어야 했는데
박찬호 수비가 넘 좋았네유 ㅠ
공빼는게 예술
잘막고 노병살 부터 큰거하나만해줘!!
노시환 선두타자라 홈런 스윙할듯
진짜 1회 한두점이 진짜 너무 아쉽네유
그때 점수 더 뽑을수있었는데
제구 안잡혀서 빌빌거리는중이었는데 참내 ㅠ
제구 안좋은데 초구 치고 3볼에서 다들 스윙하고 난리도 아닌..
팔 벌릴 시간에 베이스 밟는걸 더 신경써야지!!
마지막이 거의 점프 하듯이 들어가서
기아에게는 아직 정해영이 있습니다.
오늘 안내겠죠??ㅋ
그냥 이대로 끝나면.. 채은성 그 수비 하나가 한경기 내준 결과를 만든거죠..ㄷㄷ
거기서만 잘막았어도…지금 최소 2:2 였을텐데
첫댓글 졸라안풀리는 경기..
아…동점은 만들어놨어야 했는데
박찬호 수비가 넘 좋았네유 ㅠ
공빼는게 예술
잘막고 노병살 부터 큰거하나만해줘!!
노시환 선두타자라 홈런 스윙할듯
진짜 1회 한두점이 진짜 너무 아쉽네유
그때 점수 더 뽑을수있었는데
제구 안잡혀서 빌빌거리는중이었는데 참내 ㅠ
제구 안좋은데 초구 치고 3볼에서 다들 스윙하고 난리도 아닌..
팔 벌릴 시간에 베이스 밟는걸 더 신경써야지!!
마지막이 거의 점프 하듯이 들어가서
기아에게는 아직 정해영이 있습니다.
오늘 안내겠죠??ㅋ
그냥 이대로 끝나면.. 채은성 그 수비 하나가 한경기 내준 결과를 만든거죠..ㄷㄷ
거기서만 잘막았어도…지금 최소 2:2 였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