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째 이러냐 ㅠㅠ
첫댓글 아이거
아직 어리니까요 뭐..아이고...
역시 주전 아니었던 이유가있었내
와 놀랍네요ㅠ
짬밥이 아쉽네요 아
아니..여유가 있었는데도 10미터 송구를 못해?
ㅠㅠ
첫댓글 아이거
아직 어리니까요 뭐..아이고...
역시 주전 아니었던 이유가있었내
와 놀랍네요ㅠ
짬밥이 아쉽네요 아
아니..여유가 있었는데도 10미터 송구를 못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