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착실하게 점수내고 좋네요
경기 못보고 지금 이종 들어왔는데송찬의 홈런이재원 투런이요????와 ㅋㅋㅋㅋ 이게 가능한거였군요ㅅㅅㅅㅅㅅㅅ
ㅋㅋㅋ윤식이 삼자범퇴까지 나이스합니다잔루가 많아서 그렇지ㅎㅎ
첫댓글 착실하게 점수내고 좋네요
경기 못보고 지금 이종 들어왔는데
송찬의 홈런
이재원 투런이요????
와 ㅋㅋㅋㅋ 이게 가능한거였군요
ㅅㅅㅅㅅㅅㅅ
ㅋㅋㅋ윤식이 삼자범퇴까지 나이스합니다
잔루가 많아서 그렇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