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우두
갓성부 경기가 너무 많다...
이게 넘버링인가...가만 보면 준수하고 더블 타이틀전인데 진짜 메인이벤터가 중요하긴하네
조제 알도 ㄷㄷ
투타이틀전으로 눌러담았는데 인기 최하를 달리는 선수들만 모여서
ufn 인데.카드좋네 생각하는데...넘버링이네
알도 ㄷㄷ
기대되는 경기가 별로 없네요. 이정영 경기 해주려나
스트라이크포스 인수하기전 여자경기 없던시절이 좋았는데..
별로 일수 있는데 여성부 경기 전부 화끈한 애들임.
하 메인에 갓성부 2겜은 선넘었네
자하비가 그 생피에르 코치아니죠?
알도는 대출이 많이 남은 건가~어디 보증을 잘못 섰나~
넘버링맞나요? UFN인줄
알도형 욕보네요..ㅠ
담배타임 겁나 많네
동생자하비 어떨려나 기대중
알도..?
생드니 생드니 해서 몰랐는데 영어로 보니 세인트 데니스네
구린거봐..
좀 약한데..
메인 코메인은 약하지만 알도, 그라소, 쿠텔라바, 안드라제,생드니, 이정영등흥미있는 경기들은 많네요. 특히 이정영선수 화이팅!
아...그래도 넘버링대회인데 매치가 좀;;ㅠㅠ
첫댓글 아우두
갓성부 경기가 너무 많다...
이게 넘버링인가...
가만 보면 준수하고 더블 타이틀전인데 진짜 메인이벤터가 중요하긴하네
조제 알도 ㄷㄷ
투타이틀전으로 눌러담았는데 인기 최하를 달리는 선수들만 모여서
ufn 인데.카드좋네 생각하는데...넘버링이네
알도 ㄷㄷ
기대되는 경기가 별로 없네요. 이정영 경기 해주려나
알도 ㄷㄷ
스트라이크포스 인수하기전 여자경기 없던시절이 좋았는데..
별로 일수 있는데 여성부 경기 전부 화끈한 애들임.
하 메인에 갓성부 2겜은 선넘었네
자하비가 그 생피에르 코치아니죠?
알도는 대출이 많이 남은 건가~
어디 보증을 잘못 섰나~
넘버링맞나요? UFN인줄
알도형 욕보네요..ㅠ
담배타임 겁나 많네
동생자하비 어떨려나 기대중
알도..?
생드니 생드니 해서 몰랐는데 영어로 보니 세인트 데니스네
구린거봐..
좀 약한데..
메인 코메인은 약하지만 알도, 그라소, 쿠텔라바, 안드라제,생드니, 이정영등
흥미있는 경기들은 많네요.
특히 이정영선수 화이팅!
아...그래도 넘버링대회인데 매치가 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