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사진/프로필 ufc315
추천 1 조회 1,829 25.05.09 10:20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9 10:28

    첫댓글 아우두

  • 25.05.09 10:34

    갓성부 경기가 너무 많다...

  • 25.05.09 10:38

    이게 넘버링인가...
    가만 보면 준수하고 더블 타이틀전인데 진짜 메인이벤터가 중요하긴하네

  • 25.05.09 10:42

    조제 알도 ㄷㄷ

  • 25.05.09 10:44

    투타이틀전으로 눌러담았는데 인기 최하를 달리는 선수들만 모여서

  • 25.05.09 10:50

    ufn 인데.카드좋네 생각하는데...넘버링이네

  • 25.05.09 11:04

    알도 ㄷㄷ

  • 25.05.09 11:04

    기대되는 경기가 별로 없네요. 이정영 경기 해주려나

  • 25.05.09 11:08

    알도 ㄷㄷ

  • 25.05.09 11:38

    스트라이크포스 인수하기전 여자경기 없던시절이 좋았는데..

  • 25.05.09 11:39

    별로 일수 있는데 여성부 경기 전부 화끈한 애들임.

  • 25.05.09 11:44

    하 메인에 갓성부 2겜은 선넘었네

  • 25.05.09 12:04

    자하비가 그 생피에르 코치아니죠?

  • 25.05.09 12:28

    알도는 대출이 많이 남은 건가~
    어디 보증을 잘못 섰나~

  • 25.05.09 13:40

    넘버링맞나요? UFN인줄

  • 25.05.09 13:44

    알도형 욕보네요..ㅠ

  • 25.05.09 14:25

    담배타임 겁나 많네

  • 25.05.09 15:11

    동생자하비 어떨려나 기대중

  • 25.05.09 16:12

    알도..?

  • 25.05.09 17:06

    생드니 생드니 해서 몰랐는데 영어로 보니 세인트 데니스네

  • 25.05.09 18:52

    구린거봐..

  • 25.05.09 20:04

    좀 약한데..

  • 25.05.10 03:28

    메인 코메인은 약하지만 알도, 그라소, 쿠텔라바, 안드라제,생드니, 이정영등
    흥미있는 경기들은 많네요.
    특히 이정영선수 화이팅!

  • 25.05.10 08:26

    아...그래도 넘버링대회인데 매치가 좀;;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