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와골절되면 폼 많이 떨어지던데..쾌유해서 다시 날아다니길
첫댓글 ㄷㄷ 나오야 도대체
저런데 웃으면서 퇴장한거여ㄷㄷㄷ
개쎄다 정말
안와골절되면 어떤 면에서 폼이 떨어지나요?저도 안와골절 된적있는데 그냥 모르고 살았어서 궁금합니다
안면타격을 의식하게 되서 플레이스타일이 위축되서 그런거 아닐까요??
나오야 다큐를 유튜브에서 본적잇는데 집옆에 로프를 설치해 두엇더만 그거 잡고 올라가는 운동하면서 집에 올라갓다가 다시 내려오고 근력트레이닝은 생활화되어잇음
첫댓글 ㄷㄷ 나오야 도대체
저런데 웃으면서 퇴장한거여ㄷㄷㄷ
개쎄다 정말
안와골절되면 어떤 면에서 폼이 떨어지나요?
저도 안와골절 된적있는데 그냥 모르고 살았어서 궁금합니다
안면타격을 의식하게 되서 플레이스타일이 위축되서 그런거 아닐까요??
나오야 다큐를 유튜브에서 본적잇는데 집옆에 로프를 설치해 두엇더만 그거 잡고 올라가는 운동하면서 집에 올라갓다가 다시 내려오고 근력트레이닝은 생활화되어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