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두단체 대표끼리 시비붙었는데45분전에 야차대표 정문홍 패러디하면서대항전하자는데 ㅋㅋ 짜고치는 빅픽처인듯요개흥미진진
첫댓글 마지막 블컴 브금과 멘트에서 서로합을 맞춘걸 느꼈습니다ㅋㅋ
처음에는 야차 뭐하는 놈이지 했는데보다보니 이거 계획된 느낌이 강하더라고요암튼 어떻게 흘러갈지 엄청 기대중ㅎㅎ
블컴은 상대할 생각이 없이 법대로 진행한다네요
ㅋㅋㅋㅋㅋㅋ 짜고치는거 티가좀나긴하지만 재밌겠네요
검정은 이런식으로 짜고친적이 없어서..
이런 어그로는 좋음
짜고 치는게 흥미 돋구는건 맞는데..매번 이런식 어그로 팔이만 하면 신뢰가 필요한 중요한 순간에 저렴한 단체로 보일수 있음
좀전에 블컴커뮤글 올라왔는데긱본 아닌것 같네요. 고소들어가는 분위기.각본 아니면 야차는 개쓰레기 양아치 맞음.그 밑에 똘마니들도 통수 잘치고
검정 영상 봤는데 진짜 불쾌한 감정인거 같던데요. 사과하라고 하는게 찐인거 같던데
저도 그거보고 넘버링에서 3:3매치라도 하나? 했는데 검정이 다시 올린 커뮤글보고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짜고친 고스톱 아니면 영타이거는 좀 그렇네요.. ㅋㅋ 촬영한게 영타이거던데 싸움 붙이려고 안달이 났던대
영타이거한테 많이 실망입니다.
저게 대항전이라게 성립이 되나요? 야차 선수들 대부분이 블컴 소속인데
성립이 안되고 블컴이 챔피언급선수 보내면 질 수가 없는게임이죠
블컴이 너무 잘나가서 검정 어깨에 힘이 많이들어갓더군요. 아직 어리니 유두리있게 대응 못하고 빡친듯. 야차는 블컴 콩고물좀 얻어먹으려는것 같고.근데 둘다 관심없.. ㅋㅋ
검정은 원래 사과없으면 안봐주고 고소하는사람이에요. 과거 본인 체육관 코치 방태현한테도 안봐줬는데
검정은 이런식으로 컨텐츠를 만들어간적이 없습니다. 무조건 법대로 하는 사람이에요.
그르네요, 간만에 재밌는 기획 느낌이였는데 오해였네요.
굳이 야차랑 대항전을 할 필요가 있나.
이건 굳이 대응할 필요가 없죠.. 그리고 한다 한들 야차룰로 하는건데, 프로선수가 위험감수하고 야차룰로 해서 부상위험도가 높은 게임을 할 필요가 없죠.. 이건 관심 안주고 법대로 계약서대로 진행하면 되죠
첫댓글 마지막 블컴 브금과 멘트에서 서로합을 맞춘걸 느꼈습니다ㅋㅋ
처음에는 야차 뭐하는 놈이지 했는데
보다보니 이거 계획된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암튼 어떻게 흘러갈지 엄청 기대중ㅎㅎ
블컴은 상대할 생각이 없이 법대로 진행한다네요
ㅋㅋㅋㅋㅋㅋ 짜고치는거 티가좀나긴하지만 재밌겠네요
검정은 이런식으로 짜고친적이 없어서..
이런 어그로는 좋음
짜고 치는게 흥미 돋구는건 맞는데..매번 이런식 어그로 팔이만 하면 신뢰가 필요한 중요한 순간에 저렴한 단체로 보일수 있음
좀전에 블컴커뮤글 올라왔는데
긱본 아닌것 같네요. 고소들어가는 분위기.각본 아니면 야차는 개쓰레기 양아치 맞음.
그 밑에 똘마니들도 통수 잘치고
검정 영상 봤는데 진짜 불쾌한 감정인거 같던데요. 사과하라고 하는게 찐인거 같던데
저도 그거보고 넘버링에서 3:3매치라도 하나? 했는데 검정이 다시 올린 커뮤글보고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짜고친 고스톱 아니면 영타이거는 좀 그렇네요.. ㅋㅋ 촬영한게 영타이거던데 싸움 붙이려고 안달이 났던대
영타이거한테 많이 실망입니다.
저게 대항전이라게 성립이 되나요? 야차 선수들 대부분이 블컴 소속인데
성립이 안되고 블컴이 챔피언급선수 보내면 질 수가 없는게임이죠
블컴이 너무 잘나가서 검정 어깨에 힘이 많이들어갓더군요. 아직 어리니 유두리있게 대응 못하고 빡친듯.
야차는 블컴 콩고물좀 얻어먹으려는것 같고.
근데 둘다 관심없.. ㅋㅋ
검정은 원래 사과없으면 안봐주고 고소하는사람이에요. 과거 본인 체육관 코치 방태현한테도 안봐줬는데
검정은 이런식으로 컨텐츠를 만들어간적이 없습니다. 무조건 법대로 하는 사람이에요.
그르네요, 간만에 재밌는 기획 느낌이였는데 오해였네요.
굳이 야차랑 대항전을 할 필요가 있나.
이건 굳이 대응할 필요가 없죠.. 그리고 한다 한들 야차룰로 하는건데, 프로선수가 위험감수하고 야차룰로 해서 부상위험도가 높은 게임을 할 필요가 없죠.. 이건 관심 안주고 법대로 계약서대로 진행하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