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논쟁/감상평 블컴vs야차 대항전 가나보네요 ㅋㅋ
추천 0 조회 2,846 24.09.05 01:54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9.05 02:35

    첫댓글 마지막 블컴 브금과 멘트에서 서로합을 맞춘걸 느꼈습니다ㅋㅋ

  • 24.09.05 02:48

    처음에는 야차 뭐하는 놈이지 했는데
    보다보니 이거 계획된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암튼 어떻게 흘러갈지 엄청 기대중ㅎㅎ

  • 24.09.05 14:29

    블컴은 상대할 생각이 없이 법대로 진행한다네요

  • 24.09.05 03:26

    ㅋㅋㅋㅋㅋㅋ 짜고치는거 티가좀나긴하지만 재밌겠네요

  • 24.09.05 14:28

    검정은 이런식으로 짜고친적이 없어서..

  • 24.09.05 04:07

    이런 어그로는 좋음

  • 24.09.05 06:13

    짜고 치는게 흥미 돋구는건 맞는데..매번 이런식 어그로 팔이만 하면 신뢰가 필요한 중요한 순간에 저렴한 단체로 보일수 있음

  • 24.09.05 07:45

    좀전에 블컴커뮤글 올라왔는데
    긱본 아닌것 같네요. 고소들어가는 분위기.각본 아니면 야차는 개쓰레기 양아치 맞음.
    그 밑에 똘마니들도 통수 잘치고

  • 24.09.05 08:59

    검정 영상 봤는데 진짜 불쾌한 감정인거 같던데요. 사과하라고 하는게 찐인거 같던데

  • 24.09.05 09:44

    저도 그거보고 넘버링에서 3:3매치라도 하나? 했는데 검정이 다시 올린 커뮤글보고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 24.09.05 10:29

    짜고친 고스톱 아니면 영타이거는 좀 그렇네요.. ㅋㅋ 촬영한게 영타이거던데 싸움 붙이려고 안달이 났던대

  • 24.09.05 14:29

    영타이거한테 많이 실망입니다.

  • 24.09.05 11:42

    저게 대항전이라게 성립이 되나요? 야차 선수들 대부분이 블컴 소속인데

  • 24.09.05 14:27

    성립이 안되고 블컴이 챔피언급선수 보내면 질 수가 없는게임이죠

  • 24.09.05 12:00

    블컴이 너무 잘나가서 검정 어깨에 힘이 많이들어갓더군요. 아직 어리니 유두리있게 대응 못하고 빡친듯.
    야차는 블컴 콩고물좀 얻어먹으려는것 같고.
    근데 둘다 관심없.. ㅋㅋ

  • 24.09.05 14:26

    검정은 원래 사과없으면 안봐주고 고소하는사람이에요. 과거 본인 체육관 코치 방태현한테도 안봐줬는데

  • 24.09.05 14:25

    검정은 이런식으로 컨텐츠를 만들어간적이 없습니다. 무조건 법대로 하는 사람이에요.

  • 작성자 24.09.05 14:46

    그르네요, 간만에 재밌는 기획 느낌이였는데 오해였네요.

  • 24.09.05 17:22

    굳이 야차랑 대항전을 할 필요가 있나.

  • 24.09.05 18:08

    이건 굳이 대응할 필요가 없죠.. 그리고 한다 한들 야차룰로 하는건데, 프로선수가 위험감수하고 야차룰로 해서 부상위험도가 높은 게임을 할 필요가 없죠.. 이건 관심 안주고 법대로 계약서대로 진행하면 되죠

최신목록